가을야구를 겨냥한건지 미스터피자에서 새로 선보인 홈런박스 !

 

이날 배는 고프고 피자는 먹고 싶은데 맨날 시켜먹던 피자는 싫고..

어쩔까 하고 고민하다 에이 그냥 미스터피자에서 싼거 하나 시켜먹자 하고 들어갔는데

고르곤졸라피자가 새메뉴에 생겼다는 팝업이 뜨지 뭐람 @_@

 

올레!! 이거야!! 하고 고르곤졸라 한판만 시키려고 보니

자꾸만 홈페이지 내에서 보이던 홈런박스의 이미지..

결국 이걸로 시키고 말았다

  

 

 

 

 

패키지는 마음에 든다

얼마전 미스터고가 개봉했을때 미스터피자가 함께 프로모션 했는데

영화가 잘 되지 않는 바람에 얘네도 좀 실망했을듯..

그러고 보면 야구 영화였던 미스터고 협찬에 이은 홈런박스, 야구와 관련된 두번째 프로모션이네

 

 

 

 

가지런히 자리잡혀 들어있는 고르곤졸라피자와

코코넛쉬림프, 어니언링

그리고 파스타

 

홈런박스는 코코넛쉬림프와 어니언링 피자는 기본 구성이고

파스타 또는 치킨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난 치킨 안좋아하니까 무조건 파스타 구성으로

 

 

 

 

일단 이런 프랜차이즈 피자집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르곤졸라 피자 !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토핑도 나름 잘 되어 있더라

 

 

 

뭐 토핑이라 해봤자 고르곤졸라치즈와 호두 뿐이지만

이 피자는 이게 딱 정석이다

 

 

 

 

기름기 하나도 묻어있지 않은 도우

종이판이 깔끔하다

근데 먹다보니 막판에는 기름이 조금 배어들긴 하더라

 

 

 

 

씬도우로 얇고

가볍게 먹기 좋다

 

이말인즉슨

기존의 피자보다 훨씬 더 많은 양을 먹을 수 있다는거 !

 

참고로 이번에 미스터피자에서 새로나온 씬피자인 고르곤졸라,게살크림,스파이시미트 이 3종류는

모두 레귤러 한 사이즈로만 판매중이다

가격도 피자 한판 19800원으로 동일

 

홈럼박스로 시키면 가격은 당연히 더 추가됨

 

 

 

 

코코넛쉬림프 맛있고

어니언닝은 쏘쏘

 

 

 

 

 

난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중

파스타는 미스터피자가 가장 맛있더라

 

 

 

 

 

사진 다 찍었고!

이제 먹어어지~~ 하는데

 

으?

응?

꿀이 없다?

 

분명 배달주문 시키기 전 검색해본 다른 사람들의 사진에는

고르곤졸라 피자라고 꿀이 같이 오는걸 봤는데

홈런박스 어딜 뒤져봐도 꿀이 없다

 

옘병..

 

바로 미스터피자에 전화했음

" 고르곤졸라피자 시켰는데 꿀이 없네요

원래 꿀 오는거 맞죠? 가져다주세요 "

 

엄청나게 죄송하다는 사과와 함께 약 3분뒤 꿀이 다시 배달

(우리집과 미스터피자는 오토바이로 1분 거리임)

 

 

 

(이때부터는 아이폰으로 촬영 ㅋㅋ 먹으려고 카메라 집어 넣은 상태였음 ㅋㅋ)

 

 

그렇게 도착한 벌꿀

아 무지 작더라

꿀 가져다달라고 다시 전화한게 미안할정도로 작았음 ..

 

 

 

 

 

 

열어봐도 작다

 

 

 

 

 

작다..

피자 끝이 들어가기 힘들정도로 좁은 입구..

이 좁은 입구때문에 꿀 찍어 먹는데 힘들었다..

그래도 끝까지 다 찍어 먹었다는거..

 

역시 고르곤졸라는 꿀이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음!

 

 

 

 

 먹다가 정말 손에 기름이 안 묻는게 너무 좋아서 찍어본 피자 뒷판

깔끔하다

 

레스토랑에서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기대하면 실망스러울수있지만

그냥 집에서 배달시켜 이정도 먹을수 있다는거에 만족스러운 맛이였다.

 

 

이번에 미스터피자에서 씬피자(스마티) 잘 만든것 같다

고르곤졸라는 꽤 자주 시켜먹을것 같고

스파이시미트는 별로 먹어보기 싫고....

언제 한번 게살크림도 먹어봐야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