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열애 gd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 유출 사진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열애 gd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 유출 사진

 

2년전 쯤 지드래곤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이 이슈가 된적이 있는데

이번에 또 다시 해킹으로 인해 비공개 인스타 계정 사진들이 유출 되며 열애중인것이 아니냐는 이슈가 되었네요

열애 당사자로 지목된 상대방은 2년전쯤에는 미즈하라 키코였고 이번에는 고마츠 나나 입니다.

 

 

 

 

 

고마츠 나나는 96년생으로 지디 보다 8살 어린 21살 입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나일론 잡지 화보 모델로 함께 촬영을 하며 만남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평소 지드래곤의 열성팬임을 밝혀왔던 고마츠 나나는 성공한 팬이라며 다른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열애설의 당사자까지 되다니.. 정말 성공한 팬이네요 ^^:; 

 

 

아래는 이번에 해킹 된 gd 비공개 인스타그램 속 고마츠 나나와 함께 찍은것으로 보이는 유출 된 사진들입니다.

 

 

 

 

 

 

 

 

 

 

 

 

특히 유출 된 비공개 사진들 중 이게 가장 화제가 되고 있죠..

댓글에 노래 하나 쓰자 제목은 '사랑꾼' 이라고 적은 사람이 바로

같은 빅뱅 멤버인 태양인데요

이것으로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열애가 기정사실화 되는 분위기 입니다.

 

 

사실 이미 전부터 팬들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관계가 거의 공공연한 비밀이였는데요

이번 인스타 해킹으로 인해 미즈하라 키코 때 처럼 모든 사람들에게 퍼지게 되었네요

 

 

 

 

 

 

 

 

 

그 외 지디의 비공개 이스타에 올라와 있던 사진들입니다

살짝 19금 스러운 사진들.

 

 

 

 

 

gd는 현재 해당 계정을 없앤 상태인데요

마지막 게시물에 해킹당했어요 저 다 끊으세요.

라는 메세지를 남겨두었다고 하네요.

 

 

 

 

아마 비공개 계정을 같이 팔로우 하고 있는 지인들의 계정까지 다 파헤쳐질까봐 빨리 끊으라고 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조금 전 지드래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글

 

i can't handle people anymore.

해석하자면 나는 더이상 사람들을 감당할 수 없다.. 정도가 될것 같은데요

 

이번 해킹건으로 인해 고마츠 나나와의 사진들이 유출되며 입방아에 오르게 된것에 대한 심경인듯 하네요..

 

 

솔직히 연예인도 사생활이 있고 연애도 다 하고 사는것인데

그걸 궁금해 하는 팬들의 입장은 이해하지만

해킹 까지 하며 비공개 계정을 뚫어버리고 사진을 유출 시키는건 연예인 당사자에게 정말 끔찍한 행동이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