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2016 아육대 추석, 아육대 리듬체조 라인업 성소 미나 등 경기 사진 및 결과 스포

2016 아육대 추석, 아육대 리듬체조 라인업 성소, 미나 등 경기 사진 및 결과 스포

 

매년 명절이면 죽지도 않고 살아오는 그것!

바로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인데요

올해 2016 추석 역시 어김없이 아이돌 육상선수권대회 이하, 아육대 방송이 잡혀있습니다.

 

 

이번에는 이수근 혜리 전현무 등이 아육대 mc  자리를 잡았습니다

 

사실 벌써 몇년째 하고 있는 아육대 인지라..

별다른 이슈가 없지 않은 이상 큰 관심을 두지 않고 있는데요

이번에 신박한 경기가 새로 신설되었다고 해서 본방 사수 해볼 생각입니다.

 

그 신박한 경기는 바로.. 리듬체조 !!

아니 아이돌들이 리듬체조를 ??? 잘 할 수 있을까?? 하고 살짝 놀랐는데

무용을 전공한 여자 아이돌 멤버 중에서 선발했다고 하네요.

나름 선발 기준이 납득이 됩니다.

 

 

 

걸그룹 특유의 댄스실력과 유연함이 있기 떄문에

어쩌면 생각보다 훨씬 더 멋진 리듬체조 경기를 보여줄수도 있지 않은가 기대가 되는데요

국가대표 선수 출신 코치에게 5주간이나 훈련을 받았다고 해요

한 경기당 1분 30초 동안 무대를 펼치게 된답니다.

 

헌데 기사를 보니 리듬체조 경기를 지켜보던 혜리가 한 선수의 실수를 보고 눈물을 쏟았다고 하는데요..

아마 그들의 노력을 알기에 실수로 인한 그 아쉬움이 공감되서 그랬지 않을까 싶네요.

혜리를 눈물 쏟게 한 실수를 한 멤버는 글 마지막 스포 내용에 쓰겠습니다! 

 

기대되는 2016 아육대 추석 리듬체조 라인업 선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와이스 미나

우주소녀 성소

피에스타 차오루

허영지

러블리즈 예인

AOA 찬미

이렇게 6명 입니다

 

그럼 각각의 선수들 경기 현장 사진 올려볼께요!

 

 

 

첫번째 아육대 리듬체조 라인업 선수는 러블리즈 예인 입니다.

 

 

저는 이 예인이라는 러블리즈 멤버를 처음 보았는데요

리듬제조 옷이 정말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볼을 가지고 연기를 펼친것 같은데 기대가 됩니다.

 

 

 

두번째 아육대 리듬체조 라인업 멤버는 바로 우주소녀 성소 랍니다

 

 

 

요즘 이 아이돌 은근 핫하죠

워낙에 피지컬이 좋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리듬체조 옷을 입은걸 보니 정말 장난 아니네요

부럽습니다 ㅠㅠㅠㅠ

얼굴도 정말 이쁘고..

이번에 아육대 방송 나가면 이슈가 좀 될것 같아요

 

 

 

세번째 아육대 리듬체조 라인업 멤버는

트와이스의 미나입니다

 

 

미나는 10년동안 발레를 해서 유연함이 아주 좋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유연함이 후프 연기에 득이 될듯 합니다

 

 

 

그리고 네번쨰는 aoa 찬미

 

 

 

다섯번째는 허영지

 

 

여섯번째는 피에스타 차오루 입니다.

 

 

 

 

 

.

.

.

.

 

그렇다면.... 이제 아육대 리듬체조 결과 스포에 대해서 조금 이야기 해볼까 하는데요

기사에 뜬것처럼 혜리의 눈물을 쏟게 만든 실수한 아이돌은 바로..

트와이스 미나 인듯 합니다

 

 

아육대 경기를 보고 온 팬들의 후기로는

미나 뿐만이 아니라 트와이스 멤버들도 다 같이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잘 울지 않는 쯔위 까지 울었다고 하니 멤버들이 다 같이 속상해한것 같아요..

얼마나 실수를 했는지는 방송을 봐야 알겠지만

왠지 벌써부터 마음이 아픕니다..

 

 

참고로 리듬체조 금 은 동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금메달 - 우주소녀 성소

은메달 - 피에스타 차오루

동메달 - 러블리즈 예인

 

 

리듬체조 종목 때문에 오랜만에 본방 사수 할것 같은 2016 아육대 추석 방송 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