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구르미 그린 달빛 9회 예고 떴다! 예고편 영상 + 캡쳐

구르미 그린 달빛 9회 예고 떴다! 예고편 영상 + 캡쳐

 

뭐죠... 왜 떄문에 지금 수요일이 된거죠..

나는 월요일 화요일만 기다리는데

지금 수요일이면 월요일은 도대체 언제오는거죠..

추석 연휴 언제 끝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

 

하.. 이번주7회 8회.. 둘다 정말 대박이였네요..

8회 예고편 보면서 혹시 여자인걸 이미 알았나? 싶었는데.. 역시... 그러니까 그렇게 거침없이 키스한거였어!!! ㅠㅠ

사실 8회 엔딩에서 키스 한번 더 하는거 아닌가 살짝 기대했는데 ㅋㅋ 없이 끝났네요

하지만 그 엔딩 장면에서 박보검 눈빛이며 떨리던 입술하며... 미쳤어 미쳤어..

 

그리고 역시나.. 또... 구르미 그린 달빛 9회 예고 영상은 이어지지 않았죠..

드라마가 끝나도 예고편 앓이해서 잠 못자게 만듬..ㅠㅠ

 

기다려서 본 구르미 그린 달빛 9회 예고편 영상 나갑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인스타그램에서 9회 예고 가져온거라 익스플로러 버전 낮은거 쓰시는 분들은 영상 안 뜰지도 몰라요 ㅠㅠ

모바일로 보면 보이실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다음주부터 짠내날것 같은 느낌..

국혼이라뇨.. 국혼이라뇨.... 전하 꺼져주세요 그 국혼만은 제발 ㅠㅠㅠ

하지만 역사적 사실을 바탕으로 본다면..... 우리 이영세자는.. 국혼을 하고 말겠죠.... ㅠㅠ

 

 

 

 

 

 


" 홍내관은 통 보이질 않는구나 동궁전엔 아니오겠다느냐"

 

"밖으로만 나돌고있습니다"

 

"미련한 녀석"

 

 

라온아... 너가 있어야 할곳은 바로 동궁전이다!!

밖에서 나돌지말고 어서 세자저하 곁으로 가거라!!!

 

 

 

 

"어짜피 합격자가 내정된 시험 어찌 기회라 할 수 있겠습니까"


 

김씨가문과 본격 전쟁을 일으킬것 같은 우리 세자저하..

역시 박보검은 화낼때가 제일 멋있어..

보거마..... 더 화내줘.........ㅋㅋ

 

 

 

 

" 이 싸움의 목적은 승리입니까 변화입니까 "

 

엇 9회 부터 뉴페이스 등장인가보네요

안내상이 정약용 역할로 등장합니다.

아마 우리 세자저하의 편을 들어주시겠죠

 


 

 

 


"지난번에 얘기했던 그 분 홍내관과 아주 가까운곳에 계셔. 세자저하.

(라온의 팔찌를 보며 )엇 그거.. "

 

 

 

이제 그만 그를 포기하면 안되겠니..?

점점 폭주할 조하연의 모습이 벌써부터 보기 싫어짐..

캐릭터 설명에서도 엄청난 질투폭발 한다고 나와있던데..

하... 국혼이 이뤄지고 세자빈이 되고 나면 라온이와 이영세자 사이를 가만히 두지 않겠죠...ㅠㅠ

 

 

 

 

 

" 세자를 나처럼 만들수는 없네 세자의 국혼을 준비하게!! "

 

 

네????

뭐라구여???

아버지 지금 제정신이 아니신것 같은데여???ㅠㅠㅠ

그것만은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통촉하여주시옵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세상에 국혼이라는 단어를 파괴해버리고 싶다...

 

 

 


" 미천한 제가 내관이 아닌 무엇으로 저하의 곁에 있을 수 있단말입니까 "

 

 

 

 

 

 "그럼에도 불구하고 견뎌낼수는 없겠느냐 다른곳이 아닌 내 곁에서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 아파하지마... 힘들어하지마.ㅠ.ㅠㅠㅠㅠ

그냥 꽁냥거리는 모습만 보여달란 말이야 ㅠㅠㅠㅠㅠㅠ

하.. 구르미그린달빛 9회 예고 영상만 봐도 짠내 폭발하는것 같아 심장 아프네여

예고편에 박보검 웃는 장면 한번도 안나왔네????ㅠㅠ

 

하지만 오늘이 수요일이라는걸 다시 한번 인지한 나도 웃을 수 없다...ㅠㅠ

 

빨리 ..빨리..월요일아 오너라...ㅠㅠㅠㅠ

연휴 내내 구르미 그린 달빛 9회 예고편만 보고 살란다 ㅠㅠ

아 금요일날 특집방송에서 ng장면 나오는것들도 있던데!! ㅋㅋ 일단 그것도 좀 챙겨보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