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구르미 그린 달빛 8회 예고, 예고편 영상 + 줄거리, 캡쳐까지!

구르미 그린 달빛 8회 예고, 예고편 영상 + 줄거리, 캡쳐까지!

 

하... 구르미 그린 달빛 7회 엔딩은 또 기절각이였어요...

이 드라마는 엔딩장면에 모든 영혼을 쓸어 담는것 같아..

지난주 5,6회 엔딩도 모두 좋았는데 7회까지..

.하지만 그 7회가 끝나는 순간!!!!!!!!!! 8회 예고편!!! 8회 예고가 안나왔잖아!!!!

하....

9회 예고편도 바로 안나올 예감에 벌써부터 슬픔이 몰려옴 ㅠㅠ

 

 

 

 

그래서 기다려 결국 찾아봤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8회 예고 줄거리

김헌과의 대립이 심해지고

라온은 자신이 여자라는걸 밝힐 수 없음에 괴로워하고

꼴보기 싫은 하연이 ㅋㅋ 라온을 찾아가나 봅니다..

 

하연이 세자 곁에 얼쩡대는 씬이 많아질수록 짜증 나는건...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ㅋㅋ

 

 

그리고 이제 구르미 그린 달빛 8회 예고!! 영상!!

저 벌써 한 20번은 본듯 ㅋㅋ 이 짧은 영상이 사람 애태우네요 진짜 ㅋㅋ

 

 

"속상할땐 단것이 특효약 입니다"

 

 

"맞구나 특효약 너 말이다"

 

기..절... 대사 너무 달달...

 

 

 


"빨리 궐을 나가야 하는것이 맞는것인데 나가고 싶지가 않습니다 "

 

 

"홍내관의 마음을 붙잡는게 뭘까"

 

하.. 그래.. 홍내관.. 넌 그냥 계속 궐에 있어야해..

진영도 서브남주로 정말 괜찮은데... 이번 구르미그린달빛 에서는 박보검이 너무나 출중해서..


 

 

"(라온에게 ) 잠깐 시간 좀 내주시겠습니까"


"삼놈이 넌 이리와"

 

ㅋㅋㅋㅋㅋㅋ

내 여자가 다른 남자와 있는 꼴은 볼 수 없죠

암요 암요

 

 

 

화내는 이영 세자님..

멋있어요...

 

박보검은 뭔가 차가운 표정일때가 좋다..

물론.. 웃을때도 좋고 ㅋㅋㅋㅋㅋㅋ

 

 

 

 

" 여인을 연모해보신적 있으십니까"

 

 

 

 

"있다"

 

 

 

 

"있다. 아주 어여쁜 여인을 "

 

허...

이 장면 보고 깜짝 놀람

혹시 홍내관이 여자인것을 이미 알아차린것인가??

왠지 그런 느낌????

그래서 그렇게 거침없이 키스한것인가???

성 정체성의 혼란 없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차라리 이미 여자라는걸 다 알고 있던거라면 좋겠네요...

 

 

구르미그린달빛 8회 예고 영상은 http://www.kbs.co.kr/drama/gurumi/view/preview/index.html kbs 홈페이지 또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볼 수 있어요

 

8회 보고 나면...

또 다시 일주일 기다려야 하고..

아마 9회 예고편도 오늘 방송 끝나고 이어서 바로 나오지 않겠죠?ㅠㅠㅠ

다음주 월요일까지 9회 예고만 보며 살아야 할텐데..

하..

추석이 얼른 후딱 지났으면 하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