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사용해보다

폼롤러 추천, 운동법 책자 주는 코어바디 폼롤러

폼롤러 추천 운동법 책자 주는 코어바디 폼롤러 


몇달전부터 폼롤러를 추천하는 지인들이 많아졌다.

그때는 뭐 그래? 하고 넘겼었는데

며칠전 인터넷에서 본 폼롤러 운동 효과가 엄청 좋다는 글에

격공하는 많은 사람들의 댓글을 보고 

안되겠다 나도 사야겠다 하고 당장 주문했다.




길다란 택배가 왔다.

생각보다 박스가 무겁지 않아서 1차 놀람.

사실 몸의 무게를 지탱해 주는거라 꽤나 무겁지 않을까 했는데

택배가 그냥 한손으로 번쩍 들리더라 




내가 구입한 폼롤러는 코어바디 제품 

폼롤러 추천 글에서 코어바디가 좋다는 사람들이 많았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말도 있더라.


대충 다른 사람들의 사용 후기를 찾아보니 

전체적으로 좋은 평에 추천하는 글이 많기에 코어바디로 선택 




구매는 최저가를 찾고 찾아서 ㅋㅋ 위메프에서 했다 

굿 타이밍으로 코어바디 폼롤러 게릴라할인을 하고 있어서 

기존 가격에서 1780원 ㅋㅋ 할인 받았다.

무료배송이라 총 결제금액은 33850원 


아 그리고 폼롤러 구입할때 보니까 

반원형 / 원형

45cm / 91cm

이렇게 형태와 크기가 나눠져 있었는데.


반원형보다는 원형이 운동법 활용하기에 좋다고 하기에 원형으로 선택했고 

길이도 긴게 여러 운동법을 따라할 수 있다고 해서 91cm로 선택했다


물론 반원형보다는 원형이 더 비싸고 

45cm보다는 91cm 가 더 비싸다.

코어바디로는 반원형 45cm로 사면 17000-18000원 정도 하는듯 했다




박스 오픈! 

바로 등장하는 코어바디 폼롤러 


색상은 블루마블 / 라벤더퍼플 / 스칼렛레드가 있었는데

셋다 내 스타일은 아니였으나 

블루마블이 가장 잘 팔리는것 같기에 이 색깔로 선택했다




박스에서 꺼내 들어보니 오 진짜 가볍다

내가 너무 무거울꺼라는 생각을 하고 있어서 그랬는지 

가벼운게 계속 충격이였다

그렇다고 해서 실털처럼 가벼운건 아니고 ㅋㅋㅋ

정말 그냥.. 뭐랄까.. 스폰지 뭉쳐진 느낌?...

이건 사람마다 느껴지는 무게감이 상대적일꺼라서 뭐라 더 설명은 못하겠네..


하지만.. 내가.. 무게 다음으로 2차 놀란게 있었으니 ㅋㅋㅋㅋ

바로 높이였다

이걸 바닥에 놓았을때 생각보다 높이가 높더라 

약간 부담스러울 정도?

허리 아래에 깔아보는데 허리가 훨씬 더 많이 뒤로 꺽여서 

이거 왜케 높아 !! 바디코어 말고 다른것들도 다 이정도로 높은가? 라고 생각했다


그제서야 찾아보니 높이가 15센치더라 

나는 한 7-8센치정도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뭐 높을수록 운동 효과는 좋을꺼라 본다



박스 안에 폼롤러와 함께 들어있는 구성품이 있엇는데

이건 폼롤러 마사지 운동법 안내 포스터 





이렇게 각 근육 부위별 마사지 할 수 있는 운동법이 설명되어 있다



그리고 이건 운동법 메뉴얼



생각보다 훨씬 많은 운동법 설명이 사진과 함께 되어있다 

따라해본다고 따라했는데..

와..

생각보다 쉽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못따라하는 동작도 있었다..

나의 무거운 무게를 탓해야지....ㅋㅋㅋㅋ




폼롤러 추천 운동법 책자 주는 코어바디 폼롤러 


뭔가 뱀가죽 스러운 엠보싱처리가 되어있는 코어바디 폼롤러 



택배 온 첫날 한시간 정도 해본결과

이거 정말 매일 꾸준히만 해주면 근육 뭉친것들도 잘 풀어줄 수 있고 

몸의 라인을 이쁘게 만들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생각보다 힘들어서 정말로 운동이 되는 느낌이다.

다른것보다 허벅지 앞근육을 풀어주는 운동법 ㅋㅋ 대퇴사두근 자가이완인가? 아무튼 그거 매일 하면

허벅지 앞쪽이 조금이라도 정리될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열심히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