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먹다

이마트 피코크 추천 상품 시원한 부산어묵면

이마트 피코크 추천 상품 시원한 부산어묵면


날씨가 쌀쌀해진 요즘 이마트 피코크 추천 상품 중

날씨에 딱 맞는게 있으니 바로 시원한 부산어묵면이다 




어묵만 들어있는 어묵탕이 아니라 

어묵 + 어묵면이 들어있는 조금은 특색있는 상품


가격도 1700원인가 1800원밖에 하지 않아서 부담이 없다 


부산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어묵 누들에 담았다고 ㅎㅎ

어묵면을 이마트 피코크에서 국내 최초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왠지 조만간 다른 회사에서도 나오지 않을까 싶다 



이렇게 옆을 보면 어묵과 어묵면이 들어있는걸 확인할 수 있다.

크기는 일반적인 인스턴트 어묵국 사이즈 




조리방법은 간단

전자렌지에 3분이면 ok다 


밤에 출출할때 먹고싶어서 산거였는데 

조리시간도 빠르고 맛도 좋고 배도 든든해 져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용량 350g에 칼로리 107 이다.


구입은 8월 29일에 하였는데 

유통기한은 9월 26일까지로 적혀있더라 

얼추 한달정도 인듯 




전자렌지에 뜨끈뜨끈하게 돌려서 껍질을 벗기면 

이렇게 약간은 흐리멍텅한? ㅎㅎ 국물 등장

그 안에 어묵과 어묵면이 들어있다 




다른것보다 이건 어묵면의 식감과 맛이 궁금했는데

상상했던건 곤약 정도의 식감이 아닐까 였다

하짐나 곤약이라기엔 정말 뭔가 면 같기도 하고..

면이라기엔 살짝 어묵의 식감이 나기도 하고 ㅋㅋㅋ

상상했던것과 조금은 달랐지만 식감이나 맛이나 나쁘지 않았다


그리고 다른것보다 분명 면을 먹지만 

진짜 밀가루 면이 아니라서 살이 덜 찔것 같은 느낌이라서 좋았다는것도 ㅋㅋ 


아 국물! 국물이 정말 시원했다.

술마실때 안주로 같이 먹어도 좋겠다 싶었고 

술 마신 다음날 숙취 해소 용도로 먹어도 좋겠다 싶었다.




아쉬웠던건 어묵은 이렇게 납작 네모난 모양으로 3개가 들어있었다

어묵이 여러 형태로 들어있었다면 더 좋았을뻔 했으나 

어묵면이 만족스러웠기에 뭐 나쁘지 않았다.


추운 밤 야식으로 먹기 좋았던 이마트 피코크 추천 상품 시원한 부산어묵면

매번 이마트 가면 피코크 코너 앞에서 한참을 서성이며 뭘 살까 고민하곤 하는데 

한동안 이 어묵면 자주 사먹을것 같다

참고로 시원한맛 외에 얼큰한맛도 있었다.

얼큰한맛도 궁금하다. 다음에는 얼큰한맛도 함께 구입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