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모듬전이 맛있는 학동역 맛집 행복가

 모듬전이 맛있는 학동역 맛집 행복가

 

 

네이버 블로그에 예약으로 걸어두고

티스토리에 간단하게 먼저 쓴다

 

 

 

지난주에 다녀온 행복가 학동역점

 

학동역1번출와 아주 가까워서 지하철 타고 가기에도 좋다

이날 날씨가 그리 덥지는 않았던 덕에

가게 바깥쪽에도 손님들이 나와 앉아있었다

 

 

 

 

 

 

행복가는 부침개전문점? 전집 또는 막걸리집이라고 부르면 될것 같은데

모듬전이 아주 잘나왔다

종류도 많고

간도 딱 잘 맞는게 느끼하지도 않고

제대로 막걸리 안주로 완벽했다

 

가격은 25000원

 

 

 

 

 

모듬전은 알밤막걸리와 함께 했다

시키고 보니 부여알밤 생막걸리였는데

끝맛이 아주 고소하고 달달하니 마시자 마시자 들이부으면 제대로 취하기 쉽상인 맛있는 막걸리였다

 

 

 

 

모듬전 다 먹고 시킨건 짬뽕탕

사실 나는 짬뽕탕 같은건 별로 좋아하지 않는지라

언니가 이 메뉴를 골랐을때 그닥 탐탁하지는 않았다 ㅋㅋ

 

하지만 완전 맛있었음!

 

특히 국물이 완전 내스타일

고추가루 범벅도 아니고 뭔가 묘하게 구수한 맛도 나는 색다른 짬뽕탕이였다

 

 

 

홍합 버섯 배추 등 재료도 아주 푸짐하게 들어있었고

 

 

 

 

속에는 우동사리도 한가득 들어있어서

제대로 배터지게 만들어줬다

 

 

 

 

짬뽕탕은 느린마을 막걸리와 함께 마셨다

예전에 양재 양조장에서 마셔봤던 느린마을 막걸리

이 막걸리는 내가 이제껏 마셔본 막걸리 중 가장 맛있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정말 일반 막걸리와는 확실히 다른 특유의 맛이 있다

 

느린마을 막걸리에 한번 맛들이면 다른 막걸리는 맛없게 느껴질 정도 ㅋ

 

 

아무튼 행복가 학동역점

음식도 맛있고

직원들 친절함도 좋고

막걸리 종류도 여러가지 있어서

막걸리와 전이 땡기는날 찾아가기에 완벽한 곳 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