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tv를 보다 궁금한점

마리텔 mlt 26 출연자 실루엣 - 이규혁 양정원 이경규 차오루 이승철 등

 마리텔 mlt 26 출연자 실루엣 - 이규혁 양정원 이경규 차오루 이승철 등

 

마이리틀텔레비전 MLT 25의 우승자도 킹경규! 이경규씨가 차지했네요 ㅋㅋ

벌써 3번 연속 우승을 했던지라

과연 다음 MLT 26 에도 출연할지가 가장 궁금했어요

 

방송이 끝나고 일요일에 있을 생방송에 나올 출연자들의 실루엣이 공개되었는데요

과연 이경규가 여기 있을지 없을지가 저의 가장 큰 관심사였습니다

 

 

딱 보니 일단 눈에 띄는건 스케이팅선수들

피겨스케이트 선수와 쇼트트랙 아니면 스피드스케이팅 선수가 있는듯 하죠?ㅎㅎ

처음에 피겨스케이팅 실루엣이 있기에 김연아  나오는건가 순간 혹! 했지만..

그럴 가능성은 0% 라는걸.. 나도 알고 너도 알고 우리 다 알죠 ㅠㅠㅠ

 

 

 

김연아 선수이려나 했던 저 피겨스케이팅 실루엣은 김예림 선수였어요

나이가 상당히 어린걸로 알고 있는데

요즘 주목받은 어린 선수 중 한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옆에 역시나 스케이트화를 신고 있던 사람은 이규혁 선수 ㅋㅋ

김예림 선수와 이규혁 이 두사람이 같이 방송할듯 합니다

 

 

 

그리고 가장 궁금했던!!! 이경규의 연속 4번 출연은 확정이 되었네요

이번에는 어떤 힐링 방송을 보여줄지 ㅋㅋ

개와 물고기 말에 이어서 역시나 동물이 나오려나요?ㅋㅋ

 

 

 

그리고 김구라 방에는 게스트가 두명 함께 하는걸로 확인되었습니다.

첫번째는 이승철

 

 

 

참고로 이승철은; 본인이 먼저 트위터에 내일 마리텔에 출연한다고 공지를 띄었더라구요 ;;

 

 

 

 

그것도 김구라 방에서 놀고있을겁니다 라고 어느 방에 들어가는건지도 ㅋㅋㅋ

이렇게 미리 스포 해도 되는건가??

 

 

 

아무튼 이승철 옆의 실루엣은 뭐 마리텔에 안나오면 이상할 김구라였구요

 

 

 

그 옆은 피에스타의 차오루 였네요

뭔가 엉뚱한 매력을 발산할듯 ㅎㅎ

 

 

 

그리고 봉에 매달려 있던 여성은 양정원 이였어요

내일 양정원 방은 남성분들이 꽤나 많이 입장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 오른쪽 쇼파에 앉아있던 사람은 헤어디자이너 태양

매번 좋지 않은 순위로 마감했는데 또 나오네요

이번엔도 5등각 저만 느끼는거 아니겠죠?ㅋㅋ

 

 

 

 

이렇게 완성된 마리텔 MLT 26 출연자 실루엣 완성샷

일단 이경규씨 방송으로 시작하고 스케이팅 방송도 한번 들어가보려구요 ㅋㅋㅋ

양정원은 어떤 방송을 할지 궁금합니다 봉춤 추는거 알려주려나? ㅋㅋ

 

그럼 다들 생방 즐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