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박형식 소치 포착 영상! 이상화 박형식과 이승훈 스피드스케이팅 응원 중?

박형식 소치 포착 영상! 이상화 박형식과 이승훈 스피드스케이팅 응원 중?

 

이제 슬슬 소치올림픽이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개막식을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ㅎ 벌써 폐막식 날이 다가오고 있어요. 그동안 쇼트트랙 스피드스케이팅 컬링 스키 등의 여러 종목에서 우리 선수들이 열심히 기량을 발휘해주었는데요. 만족스러운 결과를 안겨준 선수도 있고 그렇지 못한 선수도 있지만 그래도 모두 자랑스러운 선수들임에는 분명합니다.

 

 

 

그리고 어제 2012 벤쿠버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1만키로 금메달의 주인공! 이승훈 선수의 경기가 있었어요. 스벤 크라머와 한조가 되어서 뛴다는것도 이슈가 된 이승훈 선수. 과연 이번에도 만미터에서 메달을 획득할 수 있을지 간절한 마음으로 경기를 기다렸답니다. 1조당 거의 13분 14분에 달하는 시간이 소요되는터라 이승훈 선수가 있는 7조의 경기까지는 거의 2시간 가까이가 걸렸어요. 그렇게 한조 한조가 지나가던 중 ! 6조의 경기가 시작되려 하는 순간! TV에 포착된 관중석의 낯익은 한 남자! ㅋㅋㅋ 바로 제국의아이들 박형식 이더군요 ㅋㅋ 처음엔 잘못본건가 했는데 정말 박형식이 맞았어요 ㅋㅋ

 

 

 

영상으로 보니 확실하죠? ㅋㅋ

 

안그래도 소치 올림픽 응원하러 갔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스피드 스케이팅 경기 대기 중에 포착 될줄이야 ㅋㅋ

박형식 자신도 처음에는 화면에 포착된걸 몰랐다가 바로 알아차리고 와와!! 하며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무심한 카메라는 그새 다시 다른곳으로 넘어가버리고~~ ㅋㅋㅋ

 

 

참고로 소치에서 포착된 박형식은 서경석과 함께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 방송으로 편성된 MBC ‘진짜 사나이-소치에 가다’ 촬영을 위해 경기 현장에 있던거라고 해요. 아마 7조에 배정된 이승훈 선수를 응원하려고 기다리고 있었을텐데 딱! 카메라에 잡혔네요 ㅋ

 

 

그리고 찾아보니 이상화 선수와도 함께 찍은 사진이 있더라구요~

근데 의자 색깔이나 뒤에 앉아있는 사람들을 비교해보니?!

중계카메라에 잡힌 그때 이상화 선수와 박형식이 함께 앉아서 응원을 하고 있었던듯 해요 

영상 속 박형식 옆에서 열심히 손을 흔들고 있던 사람이 이상화 선수였나 봅니다~ ㅎㅎ

 

아무튼 이 경기에서 이승훈 선수는 너무나 아쉽게 4위에 그쳤지만, 아시아 선수로서 유럽선수들이 장악하고 있는 스피드스케이팅에서 4위에 랭크된것 만으로도 정말 대단해요.

이제 한 20시간 뒤면 김연아 선수의 피겨스케이팅 쇼트 프로그램이 있을텐데~ 꼭! 실수 없이~ 가뿐한 연기를 보여주길 바래봅니다 :)

박형식은 피겨스케이팅 경기도 응원 가려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