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복쟁반이 맛있는 봉화전 청담점 / 청담 맛집 # 봉화전

 

 

 

 자세한 리뷰는 네이버 블로그에 올릴 예정이기에

여기엔 오늘 먹고 온 감흥을 그대로 담아 간략하게 작성 !

 

 

 

 

 

청담동에 위치한 봉화전

평양음식점인데 상당히 괜찮았다

식사를 하기엔 꽤나 술집 분위기 이지만 그냥 맘먹고 식사만 하고 나와도 무방함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5종류

하나도 안 빼고 다 맛있음!!!

특히 부추무침 정말 맛있었다

 

 

 

 

 

이건 모듬육전

소고기 돼지고기 간 등이 들어가 있다

사실 우리가 먹은건 2종류밖에 없었던것 같긴하지만...

어쨌든 맛있었음!!!

 

 

 

 

막걸리도 이북막걸리

막걸리가 적혀있는 메뉴판은 따로 있으니 메뉴판을 달라고 해야 한다

 

이북막걸리라고 해서 뭔가 많이 다르려나 했는데

처음 먹었을때는 끝맛이 살짝 알싸한것 같기만 하고 별차이가 없나 싶었는데

계속 마시니 맛있었다

 

결국 막걸리는 4주전자인가 5주전자를 마신듯

 

 

 

 

 

 

 

그리고 오늘의 히트메뉴!

어복쟁반!

 

쉽게 평양식 신선로라 생각하면 된다고 한다

평양의 대표 음식이라고

 

일다 비쥬얼부터 합격 !

그저 빨리 먹고 싶었을뿐이다

 

 

 

 

 

 

직원분이 다시 와서 육수를 가득 넣어 주는데...

이 육수가 예술!!!

우리 셋다 숟가락으로 육수 한번 맛보고 다 똑같은 반응을 보였다

 

헐 진짜 맛있다!! 라고 ㅋㅋㅋㅋ

 

육수맛이 자꾸 생각난다.....

사실 특별한건 없는 떡국국물맛? 사골국물맛? 이라 생각하면 되는데

뭔가 2% 뛰어넘게 맛있다

 

 

 

 

 

부글부글 끓으면

고기와 채소들이 익어서 가운데 있는 간장에 찍어먹으면 된다

 

 

정말 강추메뉴

봉화전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이다

 

 

 

 

 

 

그리고 이건 마지막에 시킨 훈제오리

 

오늘 먹은 3가지 메뉴 중에서 가장 감흥이 덜하긴 했지만

역시나 맛있었다

기름기 쫙 빠진 훈제오리의 양념이 아주 맛있었음

 

 

 

 

 

 

 

오늘 봉화전에 7시에 들어갔는데 12시에 나왔다 ㅋㅋㅋ

5시간이나 앉아있을줄이야 ㅋㅋ

 

집근처에 봉화전 체인점 생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을정도

어복쟁반은 매일 먹고 싶다

 

 

 


큰지도보기

봉화전 / -

주소
서울 강남구 청담동 118-18번지
전화
02-511-7741
설명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청담동 118-18 | 봉화전 청담본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