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채용 공고, 기아차 소하리 공장 생산직 연봉은 얼마?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채용 공고, 기아차 소하리 공장 생산직 연봉은 얼마?

 

상반기 기아자동차의 생산직 신입사원 모집 공고가 떴답니다.

아마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요 현대자동차나 기아자동차 모두 공장 생산직 연봉이 상당히 높은것으로 알려져 있죠.

이번 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 채용공고가 뜨면서 생산직 연봉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채용 공고에 뜬 모집 부문은 생산직. 일을 하게 되면 소하리공장에서 자동차 제조를 하게 됩니다.

 뽑는 인원은 000명으로 확정 인원은 아니지만 꽤 많은 백단위의 많은 인원을 뽑을것으로 예상되네요.

고등학교 졸업자라면 누구나 나이 제한 없이 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 생산직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 생산직의 연봉은 얼마나 될까요?

사측에서는 확실한 연봉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기업의 평균 연봉을 확인할 수 있는 취업사이트의 정보에 따르면

기아차 소하리 생산직 직원의 초임연봉은 기본급이 약 4천만원이며 상여금과 각종 수당 그리고 성과금까지 합쳐지면 5천만원 수준이 될것이라고 합니다. 거기다 생산직은 대부분이 정년 보장이 된다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답니다.

 

이정도 연봉이면 어디 대기업 사무직이 부럽지 않은 수준인데요. 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 진학 대신 취업을 시작하려는 20대들에게도 꽤나 괜찮은 자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참고로 소하리 공장은 국내 최초의 종합 자동차 공장으로 18만평의 넓은 면적에 연간 35만대의 자동차를 생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곳이랍니다. 이번 채용 접수는 14일 오후4시까지 라고 하니 시간에 늦지 않게 접수를 미리미리 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대부분의 지원 접수 마감시간에는 사람들이 몰리며 홈페이지가 버벅대는 상황이 일어나기 때문에 늦어도 전날 밤에는 미리 접수를 하는게 좋답니다. 이번 기아차 소아리 채용에 지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합격의 행운이 따르길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