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소치동계올림픽 개막식 오륜기 실수 티셔츠부터 소치 사륜기 패러디 모음ㅋ

소치동계올림픽 개막식 사륜기 실수 티셔츠부터 소치 사륜기 패러디 모음ㅋ

 

정말 아름다움의 극치를 보여준 소치동계올림픽 개막식. 하지만 그 개막식의 초반 지울 수 없는 큰 실수가 하나 있었으니. 바로 활짝 펴졌어야 했던 오륜기가 기계 상의 실수로 4개만 펴지게 되어 오륜기가 아닌 사륜기가 된것이죠. 개막식을 생방송으로 보고 있던 저도 그 순간 어찌나 긴장되던지요 펴져라! 펴져라! 하고 보다가 나머지 4개의 원이 다 펴졌는데도 남아있던 하나는 꿈쩍도 안하는걸 보고 아.. 망했구나; 싶었습니다.

 

 

 

그 뒤에 비춰진 푸틴의 표정은 어찌나 무섭던지  ㄷㄷㄷ 일각에서는 이번 사륜기 사건이 개막식에 참석하지 않은 미국 대통령 오바마에 대한 감정을 들어낸 것으로 그래서 일부러 아메리카 대륙을 상징하는 위치의 원을 펴지 않은거다 라는 말도 있었는데요. 개막식 몇시간 후 총괄담당자는 이러한 억측에 대해서 상당히 화를 내며 아무런 의미가 없는 단순 기계 실수라며 큰소리를 치는 당당함까지;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아무튼 전세계인이 시청한 소치 개막식에서 이렇게 큰 실수가 발생했으니.. 모든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를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그와 관련하여 사륜기 패러디가 엄청나게 쏟아지고 있습니다.

 

일단 가장 처음 이슈가 된건 미국의 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라고 알려진 사륜기 티셔츠 였답니다. 사고난 그 모습 그대로의 오륜기가 아닌 사륜기를 티셔츠에 입혀서 무려 21건이나 되는 색상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격은 $24.95 약 27000원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어진 전세계 네티즌들의 소치올림픽 사륜기 패러디들 입니다.

 

 

 

 

아메리카 대륙의 빨간 원은 그림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ㅋㅋㅋ

 

 

 

 

 

 

무한 로딩 중 ㅋㅋ

 

 

 

 

마지막으로는 고장난 사륜기를 바라보고 있는 푸틴의 눈동자 ㄷㄷㄷㄷ

재밌는건 러시아 사람들도 이번 소치 동계올림픽 개막식 사륜기 실수에 대한 패러디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거랍니다

아마 이번 소치 동계 올림픽 옥의티 중 하나로 몇년이 지나도 회자될 개막식 사륜기

이 외에 화장실에 관련한 문제도 많던데 그건 따로 정리해서 포스팅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