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별에서 온 그대 15회 엔딩 노래 별그대 성시경 ost 제목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16회 방송시간 변경)

별에서 온 그대 15회 엔딩 노래 별그대 성시경 ost 제목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16회 방송시간 변경)

 

14회에서.. 정말 농락당하는 기분을 맛보게 해준 별에서 온 그대.

하지만 역시 ㅠㅠ 이렇게 하루 지나서 별그대 15회를 보고 나니.. 14회를 보며 끓어올랐던 분노가 다 사그라들었다 ㅠㅠ

천송이와 아빠가 드디어 재회한 장면도 너무나 좋았고 박해진 이휘경과 천송이 전지현이 약혼을 할꺼라는 기사를 보며 질투에 휩싸여 자꾸만 그 두사람의 모습을 상상하던 도민준 김수현의 모습도 꿀재미를 주었으니!

 

 

그 상상씬이 대박일수 있었던건 정말 능청스럽게 닭살연기를 한 전지현 덕분이였다 ㅋㅋ

특히 주방에서 계란말이 하는 모습에서 혀짧은 소리를 연발하다 해지마~ 해지마~로 애교를 부리던 그녀의 모습은 진짜 로맨틱코미디는 전지현이 일등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 보던 나도 덩달아 혀가 짧아질것 같은 순간이였다 ㅋㅋ

 그리고 유리컵을 쥔 손을 부들부들 떨며 하지마!! 하지말라잖아!!! 라고 소리치던 김수현의 연기도 재밌었음 ㅋㅋ

 

 

하지만 오늘의 대박은 엔딩이였다 ㅠㅠ

역시 드라마는 엔딩이 가장 시청자의 마음을 쫄아들게 만들고 가장 인상깊은 장면을 만들어 주는거죠 ㅠㅠ

조연의 서러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혼자 촬영장소에 남은 천송이. 참고로 엔딩을 촬영한 촬영장소는 가평 쁘띠프랑스 였다. 낮에만 가봤는데 별에서 온 그대에서 비춰진 밤에 조명 켜진 모습이 너무 이쁘더라

 

 

조명도 다 꺼지고 아무도 없는 그 곳에 역시나 도민준이 나타나줬고 "내가 널 지켜야겠어" 라며 드디어 본격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는데!

그래 거기서 어머 정말? 하며 감동의 눈물을 흘리면 천송이가 아니지 ㅋㅋ 이때까지 마음고생한게 어딘데! 분명 그의 마음을 알아들었음에도 무슨말이냐 뭐 때문에 그러냐 됐다 라며 난 이제 당신이 싫다는 말까지 하고 돌아서는데... 그 순간 모두가 떠나고 두 사람만 남아있던 그 촬영장소에 짜르르~ 조명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니 ㅠㅠ 천송이를 자신의 앞으로 날아오게 만든 도민준..

"지금 이게 뭐 하는 짓이에요? "

 "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

 이라며 대사 한번씩 주고 받더니 드디어 키스 짠!! ㅠㅠㅠㅠㅠ

 

 

그리고 그와 함께 흐르던 처음 듣는 노래! 근데 가만 !! 가만!! 이 목소리는 ! 이 목소리는! 성시경 이잖아 @_@ 맙소사 ㅋㅋㅋ

성시경이 별에서 온 그대 ost를 불렀을 줄이야. 찾아보니 별그대 15회 엔딩에 나온 성시경 ost는 급하게 피아노 반주만으로 원곡에서 한키를 낮춰서 녹음한거라고 한다. 다음주에 제대로 된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고 오늘 방송에서 나온 노래 보다는 한키가 더 높아진 원래대로의 음으로 공개된다고  ㅎㅎ

참고로 성시경이 부른 별에서온그대 ost 제목은 "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 " 이라고 한다. ㅠㅠ 하..  뭐야.. 제목부터. . 짠내가 느껴짐 ㅠ

'니가 숨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나는 있잖아..'

15회 엔딩에서 나온 가사는 이부분 뿐이였는데 하.. 이 만큼의 가사만 봐도 좋다.. 그냥 좋다 ㅠㅠ 거기다 성시경이라니 ㅠㅠ 빨리 다음주에 정식으로 너의모든순간나였으면 음원 공개되어서 하루종일 듣고 싶다 ㅠㅠ

 

 

암튼 이렇게 재미난 15회로 14회의 분노를 하루만에 싹~ 사그라 들게 만들어준 별에서 온 그대. 오늘 금요일 11시 20분에 스페셜 방송이 있다고 하니 과연.. 얼마나 스페셜한 영상들을 보여줄지 기대해 봐야겠다. 그리고 다음주 16회 방송은 올림픽 경기 때문에 방송 시간 변경 되어서 12일 밤10시가 아닌 밤 9시 35분에 시작한다고 한다. 지난 주 결방을 한번 당하고 나니 16회 방송 시간 변경이 감지덕지할 정도 ㅋㅋ 17회는 어찌되려나.. 부디 또 다시 결방되는 일은 없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