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예고편이 전부였던 별에서온그대 14회 , 별그대 15회 16회도 이럴껀가? ㅠㅠ

예고편이 전부였던 날로먹은 별에서온그대 14회 , 별그대 15회 16회도 이럴껀가? 예고편 안바란다! 퀄리티만!

 

지난 주 목요일 설날이랍시고.. 결방을 해버린 별에서온그대.. 그리하여.. 지난주 목요일에 봤어야 했던 별그대 14회를 오늘.. 수요일이 되어서야 보았는데.. 그랬는데.. 이건 지금 나를 농락하는것도 아니고 ㅋㅋ 한시간 동안 나는 뭔가 빈껍데기 같은 드라마를 본것 같은 기분이였다.. 첫 시작부터 지난주에 보여준 모습을 리플레이 리플레이 하길래 왜이래? 왜 자꾸 반복 하는거야.. 했다.. 그래도 뭐 처음 10분 정도는 극의 흐름을 위해 한번 더 볼수 있는거지.. 했는데.. 무려... 그런 상황이... 10시 40분이 될때까지 지속.. 물론 그 중간에 오늘 14회에서 처음 나온 장면들도 있었다.. 그런데.. 그렇게까지 도돌이표 처럼 돌리고 또 보여주고 돌리고 또 보여주고 할 필요가 있었냔 말이지.. 별에서 온 그대 14회 초반에 나온 김수현과 신성록의 옥상씬이 40분이 넘어 다시 그대로 나오는걸 보고.. 나는 분노 폭발.. 하하하하 ㅠㅠㅠ

 

 

물론 오늘, 별그대에서 볼만한 장면들도 있었다.

전지현이 촬영장에서 떨어져서 박해진과 함께 바닥에 쓰러졌을때 두 사람의 투샷. 아 진짜 비쥬얼 폭발이더라. 김수현 전지현은 캐릭터빨로 그냥 좋다 좋다 한거지만 뭔가 두 사람이 케미가 터지는 느낌은 없었는데 추락하는 전지현을 잡고 함께 쓰러진 박해진이 그 옆에 누워있으니.. 아 그 순간 이거잖아!! 이거잖아!! 싶더라 ㅋㅋ 사실 김수현은... 얼굴이 너무 작아서 ㅠㅠ 전지현과 함께 마주하고 있으면 ㅠㅠ 느낌이 너무 ㅠㅠ 뭔가 ㅠㅠ 설명하기 힘든..ㅠㅠ 그런 안타까움이 ㅠㅠ

 

 

그리고 전지현의 아빠가 딸의 사고 소식을 듣고 병원에 달려와 가족과 재회한 장면도 좋았다. 매몰차게 대할 줄 알았던 송이엄마도 상황이 상황이라 그랬는지 눈물 흘리며 의지하던 모습도 좋았고.. 기억에도 없는 아빠를 처음 본 윤재의 감정표현도 좋았다.. 아마 그때 그 빙판길에서 넘어지고는 부리나케 도망가던 아저씨가 아빠였다는걸 직감 한듯?

 

 

근데, 이거 말고는, 오늘 별에서온그대에서 좋았던 장면이 없다 ㅠㅠ 뭐 새로운 장면이 얼마나 있었다고 말이지 ㅠㅠ 남들은 그나마 에필로그 때문에 살았다고 하던데.. 나는 너무 짜증난 상태로 에필로그를 봐서 그런가.. 14회 에필로그도 영.. 다른 회차에 비해서 성의없이 만든것 같고.. 감동도 뭣도 없었다 ,,,

 

  

 

아 ㅋㅋ 옥상에서 떨어지던 신성록의 연기는 단연 코미디였음 ㅠㅠ 옥상 위에서와 지상에서의 촬영은 와이어를 달아서 했던데 추락하는 동안의 모습은 CG처리가 너무 심난하게 나서 ㅋㅋ 웃음이 빵 터졌다 그 순간의 신성록의 비명소리도 뭔가 어울리지 않게 웃었고 ㅋㅋ 아 내가 지금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7일도 아니고 8일을 기다렸는데.. 이렇게 날로먹는 14회를 안겨주다니.. 도대체 무엇 때문인가.. 설날 반납도 없이 꼬박 촬영을 했다고 하더니.. 대본이 안나온건가? 설희와의 표절 싸움때문에 박지은 작가 멘붕이 와서 대본 분량을 못 채웠나? 그게 아니라면 진정 이런식의 연출이 처음부터 계획된건가 ㅋㅋㅋ 살다살다 이렇게 도돌이표 반복하며 날로먹은 드라마 회차는 처음이였네.. 과연 내일 15회 방송도 이런식으로 나올지.. 조마조마하다.. 그래도 14회를 이딴식으로 내보냈으니 일주일간 열심히 촬영한 분량은 15회에 밀어줬을꺼야! 라며 믿고 있긴 하지만.. 내일 15회 방송도 이렇다면.. 진짜............ ㄴ롲ㄷ홈;져호며호;ㅁㅎ고;ㅁㄱ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데 눈물이 나요.. ㅠㅠ  후반부로 접어 들고는 예고편 같은건 바라지도 않는다.. 그저 앞으로 남은 15회 16회 그리고 20회까지 퀄리티만 좋게 만들어 내보내주길.. 그리고 제발 연장하지 말길.. 연장하면 이야기가 얼마나 더 늘어질지.. 암담함.. 이번주에 뭐 스페셜 방송이 있다고 하던데.. 오늘 14회를 본 기분으로는 스페셜방송이고 나발이고 보고싶지도 않음.... 뭐 내일 15회 보고 재밌으면 돌변해서 재밌다며 좋다며 난리치긴 하겠지만ㅋㅋㅋㅋ..으!!!  드라마 보다가 아주 성격 버리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