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장우혁 전용기 반전 이어 지드래곤 전용기 공개까지? 최고는 성룡 전용기 내부!

장우혁 전용기 반전 이어 지드래곤 전용기 공개까지? 최고는 성룡 전용기 내부!

 

어제 장우혁이 전용기를 깜짝 공개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그 뒤에 재미나게 밝혀진건 그건 장우혁의 전용기가 아닌 영화 세트장 이였다는거죠 ㅎㅎ 정말로 전용기를 타고 있는 것 처럼 편하게 의자에 앉아있던 모습이였는데 풀샷으로 찍은 사진을 보니 빼도박도 못하는 세트장이였어요 ㅎㅎ

하지만 실제로 장우혁은 중국 활동을 위해 전용기를 타고 다닌 적이 있는데요 2011년 중국측에서 제공받은 자신의 전용비행기에서의 사진을 공개하며 사람들의 부러움을 산적이 있답니다.

 

 

 

이렇게 화제가 된 장우혁 전용기 반전에 이어서 지드래곤 전용기 공개까지 덩달아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해 10월 인스타그램에 상하이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의 영상을 올렸던 지드래곤. 당시 지드래곤은 성룡 기념 콘서트와 음악 페스티벌 출연을 위해 중국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주최측에서 참석해 주는 고마움의 표시로 전용기를 보내준것이라고 해요.

 

 

이처럼 우리나라 연예인들이 바쁜 해외활동으로 인해 전용기를 타고 이 나라 저 나라를 다니는 경우를 이제는 심심치 않게 볼수가 있답니다.

이정현 같은 경우도 트위터에 전용기를 탄 인증샷을 올리기도 하였으며 2pm도 전용기를 타고 일본 공연을 하러 가는 사진을 공개한적이 있지요. 특히 sm가수들 같은 경우는 비행기 한대를 아예 통채로 전세를 내서 전세기를 타고 함께 공연을 하러 간 적도 있답니다. 워낙에 한류스타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연예인들이기에 외국행사의 주최측에서 전용기를 보내주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그만큼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한 그들이기에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하지만 이 많은 전용기 인증샷들 중에서 실제로 자신이 전용기를 소유하고 있는 연예인은 없답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는 대기업의 회장 몇 분이 자가 소유 전용기를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마 그 관리비가 어마어마 하기에 왠만한 재력이 아니라면 구입하기는 힘들것같아요.

 

하지만 우리가 아는 연예인 중! 자신의 전용비행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으니~ ㅋ 바로 얼마전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전용기 이야기를 한 기찬이 형! 재키찬! 성룡 입니다.  성룡은 시간을 절약하여 돈을 더 많이 벌고 그 돈을 기부하기 위해서 전용기를 샀다고 밝혔는데요. 실제로 그의 비행기에는 방이 있어서 잠도 잘수 있으며 주방, 냉장고, 기내와이파이 등의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다고 해요.

 

브라질 엠브라에르 항공사의 레거시 650기종으로 약 3000 만 달러 ! 우리 돈으로는 약 335억 이라고 하네요 @_@ 하지만 성룡이 엠브라에르사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구입시 가격을 상당히 많이 할인 받았을것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말한 가격은 기본 거래 되는 비행기의 가격일뿐이지 성룡 본인이 나는 얼마주고 샀다! 라고 밝힌적은 없답니다.

 

자신이 활동하는 분야에서 성공해 전용기를 제공받을 만큼의 인정을 받은 연예인들. 그만큼 그들이 열심히 노력한 댓가라고 생각합니다. 부러우면 지는건데~ 저는 이미 졌네요 ㅋㅋㅋ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