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모나미153 한정판 판매 완판 오프라인 파는곳 구입가능한 판매처 없나?

모나미153 한정판 판매 완판 오프라인 파는곳 구입가능한 판매처 없나?

 

모나미 판매 50주년을 맞이하여 22일 출시된 모나미153 한정판 1만개가 이틀만에 모두 팔렸다고 한다. 모나미 153 리미티드 1.0 블랙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 판매된 모나미 153 한정판은 2만원이라는 가격으로 평균 모나미 볼펜에 비하면 20배 가까이 비싼 가격이지만 한정판이라는 타이틀이 붙은 만큼 볼펜의 바디는 황동으로 니켈과 크롬 도금이 칠해졌고 기존의 모나미 153볼펜보다 훨씬 더 각진 형태의 6각형으로 만들어 졌으며. 볼펜에서 가장 중요한 리필 심과 잉크는 독일산 제품을 사용하여 흔히 말하는 볼펜똥이 나오지 않는 정말 프리미엄급 한정판 볼펜이라고 한다.

 

 

 

 

처음 출시 소식이 들렸을때는 과연 얼마나 인기가 있을까 싶었는데 어제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정도로 모나미 153 한정판에 대한 관심과 인기는 어마어마 했다. 하지만 이틀만에 1만개의 한정 볼펜은 모두 완판이 되었고 현재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판매처 중 구입가능한 곳은 없는것으로 보인다.

 

 

 

모나미측에서도 예상보다 훨씬 많은 인기에 추가생산을 고려해보겠다는 말을 하기도 했지만 최종적으로 추가생산은 더 이상 하지 않기로 했다고 한다. 아무래도 50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한 한정판인 만큼 1만개를 소장한 고객들의 소장가치를 유지하기 위해서 인듯 하다 .

어제 오후 3시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 스테이션에서 정가 2만원 보다 싼 1만3900원에 판매가 되었던 모나미 153 한정판은 온라인용 물량 1천개가 금새 품절이 됐으며 홈페이지 자체는 많은 사람들이 몰려 폭주가 되어 다운이 되기도 하였다.

 

 

 

 

오프라인 파는곳에서도 품절로 인해 구입이 불가능한것으로 알려지자 현재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중심으로 모나미 153 한정판의 가격이 치솟고 있다. 정가 2만원 짜리 볼펜이 10만원 20만원에까지 거래되고 있다고 하니 1만개 한정판의 가치가 정말 대단하게 느껴진다.

 

 

 

참고로 모나미는 1963년 탄생한 우리나라 최초의 유성볼펜이며 지난 50년간의 누적 판매량이 총 36억자루에 이른다고 한다. 아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나미 볼펜 한번 안써본 사람이 없지 않을까 싶다.  

 

주변에도 보니 어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모나미 153 한정판을 구한다는 글들이 올라오던데 완판이 된 지금 오프라인 온라인 파는곳은 모두 품절이고 구입 가능한 판매처는 오직 인터넷 중고사이트 뿐인것 같아 안타까울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