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겟잇뷰티 유진 하차 김정민까지 하차 왜?!

겟잇뷰티 유진 하차 김정민까지 하차 왜?!

 

아마 메이크업에 관심있는 여자라면 누구나 관심있어할 프로그램 겟잇뷰티. 저 같은 경우도 겟잇뷰티를 보며 많은 뷰티 정보를 얻고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좋은 순위에 오른 제품을 많이 사서 사용하기도 했는데요. 이 프로그램의 성공에는 유진과 김정민의 톰과 제리같은 호흡도 무시하지 못한다고 봐요. 하지만 아쉽게도 그동안 겟잇뷰티 mc로서 좋은 활약을 보여준 두 사람이 이제 그만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한다고 합니다

 

 

2010년부터 겟잇뷰티 mc로 뷰티 정보를 알려준 유진 김정민. 이미 두 사람의 하차는 확정이 되었고 온스타일 측은 아직 새 MC는 섭외하지 못한 상황이라고 하네요. 유진 같은 경우는 현재 촬영중인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 전념하고 싶기도 하고 추후 이어질 작품의 일정때문에 하차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정민 같은 경우 하차 이유가 확실히 나타나지는 않았지만 유진과 함께 하차를 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미 겟잇뷰티는 지난 12월 초 시즌을 종료한 상태인데요. 오는 3월에 다시 시작될 새로운 시즌의 안방마님은 누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하지만 유진 김정민이 아닌 다른 MC가 겟잇뷰티를 진행하는 모습은 한동안 적응이 잘 되지 않을듯 해요.

 

 

 그나마 다행인건 청일점으로 겟잇뷰티의 감초 역할을 해준 황민영은 그대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뷰티 전도사라는 애칭까지 받으며 겟잇뷰티 안방마님의 역할을 톡톡히 해준 유진. 연기자로서 더욱더 성장하기 위한 그녀의 이번 선택이 좋은 빛을 발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 그래도 유진 하차 아쉬운건 어쩔수가 없네요 ㅠㅠ 누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새로운 MC가 부디 마음에 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