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1월 10일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애플 일일쇼핑 이벤트 아이패드에어 할인될까?

1월 10일 애플스토어 레드프라이데이 애플 일일쇼핑 이벤트 아이폰5s, 아이패드 에어 할인될까?

 

얼마전 블랙프라이데이로 미국은 물론이고 우리나라까지 저렴하게 할인행사를 펼치는 여러 기업들 때문에 잠시 떠들썩 했던 날이 있습니다. 하루종일 할인 판매를 하는 쇼핑몰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블랙 프라이데이에 관심이 없던 사람조차 충동구매를 하게끔 만들곤 했는데요. 오는 1월 10일, 바로 내일 금요일 이번에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아닌 레드프라이데이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레드프라이데이는 apple 애플이 아시아 일부 국가에서 음력 새해 첫날인 설을 기념해서 진행하는 이벤트 입니다. 미국의 대규모 세일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 같은 애플의 공식 세일 행사로 1년에 딱 하루만 애플 제품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 하는 날 입니다. 아시아권에서는 붉은색이 부와 행운을 상징하는 의미가 있어 레드프라이데이라고 말한다고 하네요. 올해는 예년보다 보름 정도 당겨진 1월 10일이 디데이가 되었는데요. 매년 열리는 행사인만큼 애플 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apple 애플 일일쇼핑 이벤트인 레드프라이데이만을 기다리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올해도 지난해와 같이 아이패드, 아이폰, 맥북 에어 , 맥북 프로, 그 외 라이트닝 케이블, 어댑터, 케이스 커버 등 다양한 애플 제품들을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애플스토어. 지난 2013 애플 레드프라이데이 같은 경우 아이패드 레티나 아이패드2가 정가보다 5만2천원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었으며, 아이폰4s의 경우 3만6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맥북 제품은 13만2천원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되었습니다. 작년 할인 가격과 비교해보면 올해 2014년 레드프라이데이 애플스토어의 할인율은 10%-20% 내외가 될 것으로 추측되고 있는 바 입니다.

 

애플 레드프라이데이 큰 폭의 할인율을 기대한다면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애플 행사의 특성상 공식적인 행사 시작 시간과 구체적인 판매 물품, 할인 가격은 1월 10일 레드프라이데이 당일 애플스토어에서 공개된답니다. 어느때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이 전개될것이라는 업계의 추측도 있긴 한데요 그 추측에는 과연 올 시즌 신상품인 아이폰 5s와 아이패드 에어, 그리고 아이패드 레티나 미니가 할인 상품에 포함될지에 가장 많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올해만큼은 신상품이 행사에 포함될거라는 의견으로 많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참고로 레드 프라이데이는 애플의 공식 직영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한국에서 구매 가능한 판매처는 오직 애플 온라인 스토어 뿐입니다. 배송은 모두 무료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11년 이후 4번째 열리는 레드프라이데이. 애플이 공식적으로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대규모 할인행사인만큼 그동안 애플 제품 구매를 미뤄왔던 분들의 대기 수요가 상당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애플 일일쇼핑 이벤트에서 과연 만족할만한 할인 가격이 나올지는 1월 10일 애플스토어의 문이 열려야 알 수 있을듯 합니다.

 

하지만 무작정 애플스토어 공식 가격에서의 할인가가 가장 쌀거라는 생각만으로 구입을 한다면 오산이 될수도 있습니다. 현재 아이폰5s같은 경우 레드프라이데이가 아니더라도 경우 통신사 할인으로 정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와 맥북 또한 온라인 최저가를 미리 체크 한 뒤 애플 일일쇼핑 이벤트 가격과 비교해 보고 주문을 하는 꼼꼼함이 필요합니다.  어찌됐던 저 역시도 레드프라이데이를 기다린 한 사람으로서 1월 10일 애플스토어 화면을 보며 마우스 좀 서성일듯 싶습니다. 부디 대박 할인의 기적이 일어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