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블랙마틴싯봉 론니데이 가방 50%할인에 추가 10% 할인 받으려면? 1+1 보다 더 좋아~

블랙마틴싯봉 론니데이 가방 50%할인에 추가 10% 할인 받으려면? 1+1 보다 더 좋아~

 

오늘 하루종일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는 블랙마틴싯봉 ! 아마 이 브랜드를 모르시는 분들은 뭐 저런 욕같은... 묘한 단어가 하루종일 이슈인가 싶으실텐데요. 블랙마틴싯봉은 프랑스의 유명 패션잡화 브랜드 랍니다. 저도 이 브랜드를 알게 된건 3-4년쯤밖에 되지 않았는데 처음 이 이름을 들었을때 뭐라고?? 뭐가 싯봉?? 이라고 되물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처음 우리나라에 들어왔을때는 상당히 낯선 브랜드 였지만 최근 몇년간 어느정도 자리를 잡고 인지도가 높아져 길을 걷다보면 블랙마틴싯봉 가방을 들거나 신발을 신은 여성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답니다.

 

 

새로운 디자인이 나올때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랙마틴싯봉. 주기적인 세일은 없기때문에 가끔 하는 이벤트 기간이면 정말 폭발적인 성원을 받곤 하는데요. 이번에 또 다시 ! 론니데이라는 이벤트를 열어 가방 50% 할인, 1+1 등의 혜택을 고객에게 준다고 합니다.

 

 

 

브랙마틴싯봉 론니데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면 일단 행사 기간은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31개의 블랙마틴싯봉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행사에 포함되는 핸드백 가방은 모두 50% 할인이며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에 추가로 10%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고 하네요. 고로 원래 블랙마틴싯봉 가방 하나의 가격에 2개를 구입할 수 있게 되는거랍니다. 1+1이 따로 없죠 ㅎ 매장은 오픈시간부터 행사 시작, 온라인 몰은 론니타임이라고 해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31개의 블랙마틴싯봉 매장에서 각 각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다이어를 증정하며 온라인 몰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다이어리를 증정해 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블랙마틴싯봉 가방이 아닌 신발 할인을 원하셨던 분들은 이번 론니데이 행사가 살짝 아쉬우실수도 있는데요. 론리데이 행사에서 신발 품목도 판매가 되긴 하지만 부츠만 할인 대상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미스에이 수지는 물론이고 박수진 정유미 등이 드라마에서 매고 나와 큰 인기를 얻은 가방들도 이번 론니데이 행사에서 볼 수 있을까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일년에 단 한번밖에 없는 블랙마틴싯봉 론니데이, 지난 시즌보다 더욱더 획기적인 행사로 진행될거라 하니 판매 품목이 얼마나 다양할지 기대 좀 해봐야겠습니다.통통 튀는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패션의 포인트가 되는 블랙마틴싯봉 가방. 활용성도 뛰어나 클래식과 캐쥬얼 모두에도 잘 어울리곤 하는데요 이번 론니데이를 기회로 저도 득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짧게 정리해 보자면, 블랙마틴싯봉 론니데이는 1월10일부터 13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한정시간제한) 에서 진행되며, 가방 하나 구매시 50% 할인, 2개 구매시 50% 할인에 10% 를 추가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할인 대상은 아쉽게도 가방 전 품목은 아니나 신상 인기상품을 포함 다양한 제품이 나온다고 합니다. 론니데이 당일이 되어서야 세일 품목들을 알 수 있다고 하니 10일 아침 일찍 매장을 찾아가 보심을 추천해 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온라인몰에서 구입을 하시려는 분들은 블랙마틴싯봉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해서 론니데이 론니타임 접속에 필요한 입장코드를 받으셔야 한답니다! 입장코드를 받지 못하면 세일 기간 온라인몰 접속이 불가능 한 점 잊지 마세요 ! 그럼 우리 득템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