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2014년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 및 매장 오픈시간 확인 후 품절 전 대박 구입하세요!

2014년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 및 매장 오픈시간 확인 후 품절 전 대박 구입하세요!

 

지난해 2013 럭키백 판매때도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며 판매 시작 몇시간 만에 전국 품절을 시킨 스타벅스. 그 스타벅스의 럭키백이 이번 2014년에도 돌아왔습니다. 1월 7일 오늘 전국 59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하는 2014 스타벅스 럭키백, 작년과 마찬가지로 머그와 텀블러 등 150여가지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하여 총 5000개 한정 세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2007년부터 매년 출시되어 엄청난 인기에 대박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타벅스 럭키백. 정말 이름 그대로 행운의 가방으로 안에 어떤 내용물이 들어있는지는 확인하지 못한채 구입한 후 확인하는 형식입니다. 지난 시즌 출시되었던 여러 상품들을 기존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실속있게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스타벅스를 좋아하거나 머그나 텀블러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놓치기 아까운 행사 랍니다.

 

 

 

올해 2014 스타벅스 럭키백에는 지난 2년간 프로모션 때 출시되었거나 상시 판매하고 있는 텀블러, 머그, 캐니스터, 코스터 등 15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들이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총 상품 가격의 40%에서 60% 정도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는것이며 톨사이즈 쿠폰 3매와, 스테인리스 텀블러가 1개 이상씩은 반드시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이것만 해도 구입 가격의 절반 정도는 채워지는듯 하네요. 특히 럭키백 중에 대박 럭키백! 총 5000개의 수량의 10%에 해당하는 500개 세트에는 음료 쿠폰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어서 최대 10만원 상당의 세트를 가질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아마 다들 이 500명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라며 스타벅스 럭키백을 구입하러 가시겠죠? ㅎㅎ

 

대박 행운의 럭키백을 기원한다면!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작년의 스타벅스 럭키백 판매 때가 생각이 납니다. 매장 오픈 시간 전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었는데요. 매장당 럭키백이 몇개나 배정되는지 알 수 없는지라 줄을 섰다가 품절이 되어 부랴부랴 다른 매장으로 뛰어가는 사람도, 여기저기 매장에 전화를 돌리며 남은 수량을 확인하는 사람들도 참 많이 보았습니다.

 

 

참고로 스타벅스 오픈시간은 매장에 따라 각각 다른터라 미리 방문할 매장의 영업시간을 체크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대부분 7시가 오픈이긴 하지만 역세권과 유동인구가 많은곳은 오픈시간이 6시 30분인곳도 있고 유동인구가 적거나 쇼핑몰 안에 입점되어 있는 스타벅스는 한시간 정도 늦은 8시가 오픈시간인 매장도 있습니다. 하지만 매장 오픈시간에 딱 맞춰 도착한다면 이미 늦을지도 모르니 최소 30분 전에는 미리 도착하여 줄을 서는게 여유있게 럭키백 구입을 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 작년 2013 스타벅스 럭키백 구성품 사진

 

이번 럭키백의 가격은 작년과 동일한 한 세트당 45000원 이며 한정 수량인 관계로 1인당 1개로 구매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구매 수량 제한이 없었던 작년에는 점심시간을 채 지나지 않아 전국 품절이 되었는데요 지난해와 동일한 5000개의 수량이지만 1인당 1개의 구매 제한이 생긴 2014 스타벅스 럭키백은 과연 얼마만에 품절이 될지 궁금해 지네요. 럭키백은 절대 환불 교환이 안된다는것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