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런닝맨 요리대전,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송경아 그리고 야매요리 정다정 등장까지

 

런닝맨 요리대전,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 김종국 짝꿍 송경아 야매요리 정다정 작가 등장까지

 

신년 기획으로 요리대전을 준비한 런닝맨. 일곱명의 멤버가 각각의 게스트 짝꿍과 함께 산지에서 최고의 재료를 구해 요리 방법을 전수받고 최고의 심사위원들 앞에서 그 실력을 가늠 받는 시간을 마련했답니다. 시작부터 각각의 장소에 따로 떨어져 오프닝을 시작한 멤버들 그리고 자신의 짝꿍이 누구인지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그 결과 유재석-박수홍, 지석진-김경호, 송지효-이동욱, 김종국-송경아, 하하-성규, 이광수-존박, 개리-재경 이렇게 파트너가 되었답니다. 그렇게 파트너와 함께 반나절이 넘게 재료를 찾고 요리를 배우는 모습을 참 재밌게 그려준 런닝맨.

 

 

그 중 이동욱과 파트너가 된 송지효는 자신의 고향인 포항에서 촬영을 하게되어 시작부터 정말 들떠 보이는 모습이였어요. 함께 드라마를 찍으며 워낙 절친한 사이가 된 두 사람이라 그런지 허물없이 즐겁게 촬영하는 송지효 이동욱의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본격적으로 재료를 찾으러 대게 공판장에 도착한 두 사람. 그 순간 "어! 언니?" 라며 송지효가 반갑게 손을 흔들며 달려간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그녀의 사촌언니(친척언니) 였답니다. 정말 고향에서 촬영을 하니 그렇게 사촌언니를 공개하게 되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사촌 언니에게 대게 공판장의 위치를 안내 받으며 함께 걸어가는 송지효와 이동욱. 고향이라 좋다~ 좋다~ 를 연신 내뱉는 이동욱과 공개한 사촌언니를 반가워 하는 송지효. 껴안고 활짝 웃는 두 사람의 모습이 묘하게 닮은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렇게 사촌언니의 소개로 대게 공판장을 찾아간 송지효와 이동욱은 경매에 직접 참여하기도 하며 좋은 대게 두 마리를 요리대전 재료로 획득 했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멤버의 재미난 짝꿍이 있었으니! 바로 김종국의 짝꿍 송경아 였어요. 세계적인 패션 모델인 그녀가 런닝맨에 나올줄이야! 평소 예능에 그렇게 자주 나오는 편이 아니여서 그녀가 어떤 사람인지 잘 몰랐는데 어제 런닝맨에서 털털하고 성격 좋은 그녀의 모습을 참 많이 봤답니다. 짝꿍을 찾으러 한 미용실에 올라간 김종국. 그곳에서 만난 송경아. 아마 김종국도 송경아가 예능에 많이 나오는 사람은 아닌지라 과연 자신의 파트너일까? 하고 조심스레 혹시.. 런닝맨 출연..하고 물어보더라구요. 하지만 그녀의 대답은 아니라고.. 화보촬영때문에 왔다는 대답을 듣고 어이쿠 민망함에 돌아선 그. 하지만 아무리 미용실 여기저기를 찾아봐도 연예인은 보이지 않고.. 결국 다시 송경아가 있는 방으로 가 쭈뼛거리는 김종국에게 그녀는 즐겁게 인사하며 이야기 합니다. 사실 런닝화보 촬영을 하는거라고 말이죠 ㅋ 그렇게 만나게 된 김종국과 송경아. 첫 등장부터 몰래카메라로 활발한 모습을 보여준 그녀. 패션모델답게 송경아 옆에 선 김종국이 어쩜 그리 작아보이던지요 ㅋㅋ

 

 

김종국이 뭔가에 눌려 작게 느껴지는 순간은 처음이였습니다 ㅋ닭박사를 찾아 남양주로 떠난 두 사람. 그곳에서 일명 닭박사 이계인을 만나 닭도 잡고 배추와 파도 뽑게 되었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빼는것 없이 아주 쿨하고 화끈하게 나서서 닭도 잡고 배추 파도 쭉쭉 뽑는 송경아의 모습이 참 보기 좋아 보였습니다. 죽이 잘 맞아 보였던 김종국과 송경아 다음주 본격 요리 대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가장 기대가 되는 짝꿍이에요.

 

 

 그리고 모든 멤버와 짝꿍들이 산지에서 좋은 재료를 구하고 다시 돌아와 요리대전을 준비하려는 서울. 심사장에 나타난 4명의 심사위원이 있었으니 ! 스타 셰프 레이먼킴, 한식 요리 연구가 심영순, 웹툰작가 정다정 그리고 쇼콜라티에 루이강이였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유명한 심사위원들의 등장에 깜짝 놀란 런닝맨 멤버들. 하지만 tv를 보던 저 역시도 깜짝 놀랐는데요. 매주 즐겨보는 네이버 웹툰 야매요리의 작가인 정다정이 런닝맨 요리대전 심사위원으로 등장할 줄이야! 얼마전 남자친구와의 연애를 공개해서 부럽게 하더니 이번엔 런닝맨 출연 ㄷㄷ 웹툰 작가 정다정씨 이제 공중파 까지 출연했으니 정말 제대로 유명인사로 불러야 할듯 해요. 과연 그녀는 런닝맨 멤버들의 요리에 어떠한 심사를 할지 무지하게 기대 됩니다. 왠지 다른 전문가 심사위원들과는 다르게 정다정 만의 독창적인 맛 소감이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혹시나 하고 정다정 트위터에 들어가보니 광수와의 인증샷도 올렸더라구요~ 아 부러워요~~ 나도 런닝맨 출연하고 싶다!! ㅋㅋㅋ

 

 

송지효 사촌언니 공개부터 송경아, 정다정 등장까지 화려했던 런닝맨 요리대전 1회. 심사위원들의 등장을 마지막으로 다음주로 2회로 넘어갔는데요 예고편을 보니 아주 불같은 소리를 듣는 멤버도 있는듯 하고 칭찬을 받는 음식이 등장하는듯도 합니다. 과연 런닝맨 7명의 멤버와 그들의 7명의 짝꿍은 어떤 음식을 어떻게 만들어 낼지 !  빨리 다음주 런닝맨이 보고싶어 집니다.

 

런닝맨 즐겁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