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도희 개그콘서트 출연 김성균은 웃찾사 출연! 삼천포 해태 손호준 명동 프리허그도?

도희 개그콘서트 출연 김성균은 웃찾사 출연! 삼천포 해태 손호준 명동 프리허그도?

 

매주 금요일 토요일 챙겨봤던 응답하라 1994가 끝나서 너무 아쉬웠는데 그런 애청자들의 마음을 너무나 잘 안다는듯이 응답하라 1994 에필로그 라는 특별편을 어제 오늘 방송하더군요. 덕분에 본방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메이킹 영상부터 시작해 배우들이 꼽은 명장면까지 다시 한번 보며 웃을 수 있었답니다. 참고로 오늘 방송될 응답하라 1994 에필로그2 에는 NG장면이 가득할것 같아서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이 에필로그만으로도 응사와의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겠다는 열혈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바로 도희 개그콘서트 출연과 김성균 웃찾사 출연 그리고 삼천포 해태 명동에서 시청률 공약 이행 프리허그 까지 잔뜩입니다.

 

 

먼저 개그콘서트에 출연한다는 도희. 이미 지난 1일 개그콘서트 신년특집 시청률의 제왕 코너에 게스트로 참여해 녹화를 마쳤다고 합니다. 시청률의 제왕은 시청률 지상주의의 현실을 풍자한 코너로 지난주에는 MBC 오로라공주 여주인공 이였던 전소민이 출연하여 자신의 드라마를 제대로 막장으로 만들며 시청률을 상승시키는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그렇다면 과연 도희는 개그콘서트 시청률의 제왕에서 어떤 막장 연기를 보여줄것인가가 기대가 되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응답하라 1994에서 펼친 전라도 사투리 연기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합니다. 막장 중에 막장으로 전개가 되는 박성광의 시청률의 제왕 특성 상 남편인 삼천포를 버리고 해태나 쓰레기 빙그레 등과 막장 연애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되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도희가 출연하는 개그콘서트는 오는 5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창부수라는 말이 딱 맞게! ㅋ 도희 개그콘서트 출연 소식에 이어 김성균 웃찾사 출연 소식까지 들리고 있습니다. 김성균은 어제인 3일 SBS 개그프로그램 웃찾사의 녹화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김성균이 출연하는 코너는 말로합시다 라는 코너로 응답하라 1994 속에서 연기한 삼천포의 모습을 재연했다고 합니다. 응답하라 1994에서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 연기를 맛깔나게 보여준 그가 웃찾사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김성균이 출연하는 웃찾사는 다음주 금요일인 1월 10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사실 저 몇년간 웃찾사를 본적이 없는데 김성균의 개그 연기를 보기 위해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ㅎㅎ

도희 출연 개그콘서트와 김성균 출연 웃찾사

기대된다면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D

 

 

그리고 삼천포 김성균은 응답하라1994에서 또다른 파트너 였던 ㅋ 해태 손호준과 바로 오늘 ! 명동에서 시청률 공약을 이행한다고 합니다. 응사 멤버들은 드라마 방영 당시 각자 시청률 공약을 내세운적이 있는데요 이미 도희,유연석,정우가 명동에서 프리허그를 이행한 바가 있습니다. 그 릴레이 바톤을 받아 삼천포와 해태가 함께 명동에 등장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응답하라1994 시청률이 10%가 넘으면 명동에서 1994 패션으로 활보하겠다는 공약을 내건 바 있답니다. 두 사람이 명동에 깜짝 등장하는 시간은 4일 (토요일) 낮 12시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마 명동에서 90년대 패션으로 활보하며 프리허그를 해주는 삼천포와 해태를 보기 위해 오늘 명동에 찾아가는 분들이 많으실것 같네요. 참고로 해태 손호준은 오는 7일 극 중 고향이였던 순천을 직접 방문해 프리허그 행사를 진행한다고도 하니 순천에 사시는 분들은 맘껏 그에게 안기실 수 있을듯 해요 :)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라는 말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응답하라 1994 배우들. 아직 가시지 않은 응사의 여운을 개그콘서트, 웃찾사를 보며 달래야겠습니다. 오늘 명동 가시는 분들 다들 계타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