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정경호 수영 열애 인정 마녀사냥과 하정우 알고있었나? 정경호 차 bmw 420d 덩달아 화제

정경호 수영 열애 인정 마녀사냥도 하정우도 다 소녀시대 수영 이야기? 정경호 차 bmw 420d 쿠페 덩달아 화제

 

새해가 된지 3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소녀시대 두 멤버의 열애설이 빵빵 터지네요. 새해 첫날 1월1일에는 윤아가 이승기와의 열애를 인정했고 오늘 1월 3일에는 수영이 정경호와의 열애를 드디어 ! 인정했습니다. 오전부터 스포츠서울을 통해 찍힌 정경호의 차 bmw 420d 를 타고 영화관 데이트를 하는 수영 사진이 공개 되며 과연 이번에도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을 부정할것인가에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요 이미 지난해 두차례나 열애설이 보도 되었던 두 사람이기에 빼도박도 못하게 데이트 사진까지 찍힌 이번에야 말로 어떤 공식입장을 내 놓을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처음엔 정경호와 수영 두 사람의 소속사 모두 묵묵부답의 반응을 보였지만 점점 모이는 대중의 관심과 시선을 모른척 할수는 없었는지 드디어 1년 넘게 지속되어 온 열애설을 인정 하였습니다.

 

 

정경호가 군에서 제대한 2012년 9월께 수영과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 벌써 1년이 넘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합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지난해 2월과 10월,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양 측 소속사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해왔는데도 계속 되는 열애설과 방송에서 정경호가 이런저런 암시를 주는 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관계를 어느 정도는 짐작하고 있었던것이 사실입니다. 이미 연예 관계자 사이에서 정경호 수영 열애는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기도 했다는데요. 특히나 정경호와 친분이 있는 스타들은 은연중에 두 사람의 관계를 떠올리게 하는 발언을 한적이 있답니다.

 

 

 

지난해 9월 영화 롤러코스터 홍보 차 한밤의 TV연예와 인터뷰를 하던 하정우와 정경호. 당시 하정우는 영화가 대박나면 정경호에게 레미콘을 사주겠다는 발언을 하여 왠 레미콘인가 라는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아무래도 그때 그 발언은 수영의 집안이 대대로 건축회사를 운영하고 있는것을 알기에 나왔던 이야기 인듯 합니다. 한밤의 TV연예 MC를 수영이 맡고 있기에 마치 그녀에게 들으라는듯이 한 말인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또 비슷한 시기 정경호는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라디오에서 이미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던 정경호였기에 여자친구의 직업이 뭐냐고 묻는 MC들의 질문에 당황하며 여자친구의 직업이 뭔지 모르겠다 답변하였고 그 답을 들은 신동엽은 "이정도면 알아들어야 한다 그건 괄호 열고 '연예인입니다' 라는 뜻이다" 라고 콕 집어 말한적이 있답니다. 당시 정경호는 연예인이 아니라고 부인하였지만 신동엽은 마치 뭔가를 안다는듯 므흣한 표정을 짓기도 하였는데요 아마 그 또한 정경호 수영 열애 사실을 알고 있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정경호 수영 열애 관계일거라 짐작하고 있었다면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평소 매체와의 인터뷰를 하며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 거침없이 언급했던 정경호. 자신의 여자친구는 각선미가 이쁘고 발목이 가는 매력적인 친구라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고 여자친구와 한번도 싸운적이 없는 다정한 관계라는걸 밝히기도 했으며 자신은 여자친구의 콧바람 냄새를 맡는걸 좋아한다는 은밀한 비밀까지도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그렇게 일반이이라고 강조하던 그녀에 관한 이야기는 결국 모두 소녀시대 수영을 말하고 있었네요.

 

두 사람은 오늘 열애 사실을 밝히며 그 동안 부인해왔던 이유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해명을 했답니다. 정경호는 남자로서 그녀를 지켜주고 싶었던 마음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돌 멤버인 만큼 열애 인정을 하게 되면 수영에게 타격이 갈지도 모른다는 걱정을 한 듯 합니다. 그래도 이제라도 인정한게 훨씬 보기 좋아요. 제가 다 속이 시원합니다! ㅋㅋ

한편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 속 찍힌 정경호의 차 bmw 420d 쿠페가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정경호의 차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BMW 420d 쿠페로 트윈파워 터보 기술이 적용된 4기통 디젤엔진이 탑재돼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8.8kg·m의 힘을 발휘하며 '제로백' 또한 7.3초 수준이어서 도심 생활에서도 빠른 속도를 선호하는 이들이 주로 찾는 스포츠 세단이라고 합니다. 이상적인 앞뒤 무게 배분과 낮은 무게 중심 덕분에 역동적인 주행이 가능하다고도 하네요. 가격은 뉴 420d 럭셔리 라인이 부가세 포함 5530만원. 지난번 이승기 윤아의 열애사진에는 이승기 차 레인지로버가 화제가 되더니 이번에는 정경호 차 BMW 420d 쿠페가 화제가 되네요. 아무래도 비밀 연애를 하던 둘인 만큼 차안에서의 데이트를 하는 시간이 많았기에 더욱더 관심을 받게 되는듯 합니다.

 

 

 

지난번 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언젠가 남우주연상을 받게 된다면 수상소감을 통해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 하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던 정경호. 이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만큼 그런 장면을 볼 수 있는날을 기대해 봐도 되려나요? 지난 1일 한밤의 TV연예 방송을 하며 윤아 이승기의 열애설을 이야기 하며 기분좋게 웃었던 수영. 다음주 방송에서는 자신의 열애 이야기를 직접 하게 될텐데 과연 어떤식으로 남자친구를 언급할지 흥미진진합니다. 돌고 돌아 결국 열애 인정을 한 두 사람. 이렇게 된 이상 앞으로도 쭉~ 좋은 만남을 이어가길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