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 , 우결 새커플 박세영 누구?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 , 우결 새커플 박세영 누구?

 

한동안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가상 부부 중 귀여움을 독차지 했던 막둥이 태민 나은 커플이 하차를 한다는 소식을 얼마 전 들었는데요. 이 커플의 하차로 인해 빈 공석을 또 어떤 커플이 채우게 될지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 였답니다. 아무래도 아이돌 가상부부였던 만큼 또다시 아이돌 멤버가 출연하지 않겠냐는 추측이 많았던게 사실인데요. 오늘 드디어 우결 빈 공석을 채울 새로운 커플이 발표 되었답니다. 바로 2PM 우영과 배우 박세영 입니다.

 

 

2일 MBC 관계자는 2PM 우영 박세영이 우결의 새 커플이 되었다며 태민과 나은의 빈 자리를 채워갈것이라 알렸다고 하는데요.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늘 2PM 우영 박세영이 우결에 합류하며 첫 촬영을 시작하였다며 다른것보다 가상결혼생활을 하게 되는 파트너가 누군지 모르는 상태에서 만나야 했기 때문에 서로의 존재를 극비리에 부쳤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2PM 우영의 소속사 JYP 관계자 역시 파트너가 박세영이 맞다며 현재 서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첫 촬영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이소연 윤한 부부와 정준영 정유미 부부가 호흡을 맞추고 있는 우결은 신기하게도 모두 여자가 한살 많은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이번에 합류하게 된 우영과 박세영 또한 89년생 88년생으로 이로서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세 커플 모두가 연상연하 부부로 짜여지게 되었습니다..

 

 

아마 2PM 우영 박세영 우결 합류 소식을 들은 대부분의 분들이 2PM 우영은 아는데.. 박세영은 누구지? 라는 의문을 가지셨을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처음 듣는듯하는 여배우의 이름에 누구인가 바로 검색을 해봤답니다. 헌데 검색 후 사진을 보니 아! 이 사람~! 하고 낯이 익은걸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박세영은 2011년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 서유진 역으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신의, 사랑비, 적도의 남자 등에 출연하였고 2012년에는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한 적도 있으며 특히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 송하경 역을 맡아 얼굴을 널리 알린 배우랍니다. 이 중에서 저는 신의때 그녀를 처음 보았는데요 당시 공민왕의 부인인 노국공주를 연기하며 공민왕에 대한 사랑하는 감정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차마 표현하지 못하는 외로운 인물을 참 잘 표현한다고 느꼈던 배우였어요. 하지만 그때 당시에도 배우의 이름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 우결 합류로 인해 제대로 알게 되었네요.

 

2pm 우영과 우결 합류하게 된 박세영 궁금했다면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

 

 

박세영은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에 출연했을 당시 이미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경험이 있는데요 그때의 모습을 이번 우결 합류로 인해 한번 더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새로 가상부부가 되어 우결에 합류하게 된 2PM 우영 박세영. 두 사람이 보여줄 새로운 커플은 어떤 모습일지 오랜만에 기대가 됩니다. 특히 대중들에게는 아직 낯선 배우 박세영이 이번 우결을 통해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 시킬 수 있을지에 대한 점도 주목되는 포인트 일듯 싶네요. 우영 박세영 커플은 태민 나은이 하차하는 1월 중순 쯤 처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첫 방송이 나오는 날 오랜만에 우결 본방 사수 좀 해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