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다시 응원단으로 ! 무한도전 응원 연습 보셨나요? 대국민 응원 프로젝트 시작!

다시 응원단으로, 무한도전 응원 연습 보셨나요? 대국민 응원 프로젝트 시작!

 

지난 한해도 우리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안겨준 무한도전 2014년 새해가 시작되자마자 또 다른 웃음과 감동을 주기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모양 입니다. 1월1일 무한도전 김태호 PD의 트위터에 궁금증을 유발하는 1장의 사진과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2장의 사진, 총 3장의 사진이 멘션과 함께 올라왔답니다.

 

 

먼저 가장 처음 올라온 사진은 아무 생각없이 "수요일날 모일까요?" 했더니.. 2014년 1월 1일이었네.. 라는 말과 함께 하하를 필두로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일곱명의 무한도전 멤버들이 일자로 물맞춰 응원 연습을 하고 있는 사진 이였으며

 

 

 

 

그 외 두 장의 사진은 멋지게 따듯한 코트를 차려입었으나..... 이마만큼은 시원해 보이는 ㅋㅋ 박명수의 모습이였는데요. 거울 속 모습에 반한 나르키소스 명수...뭘 봐? 라는 멘션도 함께 덧붙였습니다.

 

뭐 김태호 PD가 무한도전 멤버들의 사진을 올리는건 그다지 특별한 일은 아니지만 어제 올린 3장의 사진 중 응원연습을 하고 있는 사진이 유독 눈에 띱니다. 아마 무한도전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저 사진이 장기 프로젝트 대국민 응원단을 준비 중인 모습이라는걸 바로 알아채셨을텐데요 새해 벽두 1월 1일부터 프로젝트를 위해 열심히 연습하는 그들을 보니 무도의 애청자로서 괜히 찡하고 그렇네요...

 

 

 

무한도전 응원단 프로젝트는 국내의 크고 작은 행사를 응원하고자 계획한 야심한 장기 프로젝트 랍니다. 직장이나 가정 등 시청자들이 응원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크고 작건 장소를 불만하고 찾아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얼마남지 않은 제22회 소치 동계올림픽과 2014 브라질 월드컵, 제 17회 인천 아시안 게임 등의 국제적인 스포츠 경기에 선수들과 국민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응원 연습과 준비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지난 해 연고전에서 처음으로 응원단 프로젝트를 가동시켰던 무한도전. 그때 당시에도 연세대 고려대 학생들과 땀흘리며 응원 연습 하고 연고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줬는데 2014년에는 크고 작은 여러 장소에서 무한도전 응원단 모습을 볼 수 있을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단 프로젝트 기대된다면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

 

 

 

참고로 2014년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프로젝트는 2일인 오늘 벌써부터 가동되었다고 합니다. 신년맞이로 직장과 가정 등 장소를 불문하고 응원을 필요로 하는 곳을 방문해 국민을 응원할거라 했던 무한도전이였던지라 과연 어디를 가장 먼저 갈지 궁금했는데요 오늘 오전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한진해운의 시무식에 깜짝 등장 했다고 합니다. 핑크색 응원복을 맞춰 입고 한해의 업무를 시작하는 직원들 앞에서 파워풀 하고 흥겨운 응원을 한 무한도전 응원단. 이미 작년부터 응원 연습을 하며 호흡을 맞춘 그들이기에 실력을 마음껏 뽐내었다고 하는데요 마이크를 잡고는 한진해운 직원들에게 힘찬 응원의 메세지와 새해 덕담까지 건내어 큰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고 합니다. 새해 첫 출근날 부터 무한도전 응원단의 힘찬 기운을 받은 직장인 분들이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은 이름 그대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원을 받을 수 있게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무한도전이 당신을 응원합니다. 여러분께 작은 힘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응원이 필요한 곳을 알려주세요. 라는 공지를 올려 시청자의 신청글을 받고 있답니다. 12월 24일 시작된 무한도전 대국민 응원 신청은 1월2일 현재 2000건을 향해 가는 중 입니다.

 

지금까지 무한도전은 여러 장기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특히 댄스 스포츠를 시작으로 봅슬레이, 프로레슬링, 조정 등 비 인기 종목에 직접 나서 선수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감동을 만들기도 하였는데요. 이번에 진행중인 대국민 응원단 프로젝트 역시도 의미와 재미 모두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2014년 1년 내내 무한도전 방송 중간중간 반갑게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언제나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무한도전 멤버들 열심히 응원 하며 보여줄 대국민 응원 만큼 시청자들도 당신들을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것 잊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