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맛집 # 사당 술집 # 교동전선생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8월 8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이번엔 교동전선생 포스팅!

 

교동전선생도 작년쯤부터 꽤나 많이 생기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다들 만족한다고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한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집 가까운데도 있었음에도

사당역 사거리 그 길을 건너기가 싫어서....... 계속 가기를 미뤘던 곳ㅋㅋㅋㅋㅋ

 

그러다 친구가 교동전선생이 가고 싶다 하여서

사당으로 오라고 꼬셨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이것도 벌써 한 3주전.....

전 왜 이렇게 즉각즉각 포스팅을 못하는걸까요 ㅋㅋㅋ

 

 

 

 

 

 

7시 조금 넘어 갔는데

바로 앞에 들어간 두분 때문에 좌석이 만석이 되어서 ㅠ

이름을 적고 근처 파리바게트에서 ㅋㅋ 빵먹으며 기다렸습니다 ㅋㅋ

 

둘다 무조건 오늘 교동전선생을 가야한다는 일념이 강했다는!

하지만 너무 배고파서 빵 하나씩 사서 뜯어 먹고 있었어요 ㅋㅋ

한 20분 기다렸나.. 자리가 났다는 전화가 와서 들어가 앉았습니다

 

 

 

 

 

벽에 걸려 있는 메뉴만 해도 꽤나 많았어요

 

 

 

 

 

 

 

세트메뉴도 있고



 

 

 

 

 

 

평소에 음식점 가서 메뉴판을 자세히 찍지 않는 편인데

이날은 아주 한페이지 한페이지 다 찍어놨네요 ㅋㅋ

 

저기 위에 미몽이라는 배용준막걸리가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괜히 돈지랄일것 같아서 주문을 참았습니다 ㅋㅋ

 

 

 

 

 

 

 

딱 좋은 기본세팅!

양파절임 너무 좋아요 ㅠㅠ

 

이날 양파절임만 몇번을 리필 했는지 ㅋㅋ

직원분 좀 짜증났을지도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좋았어요.

사장님으로 추정되시는 분(?)도 친절하시고 다른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막걸리와 함께 하는 전집에는 양파절임만한 좋은 기본 반찬이 없는것 같아요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막걸리는

국순당 생막걸리!

 

근데 이 초록색통에 들어있는것 말고

투명한 통에 들어있는게 더 맛있는데 ㅠ

그건 없었어요 ㅠㅠ

 

 

 

 사당 맛집 # 사당 술집 # 교동전선생

 

 

 

모듬전 대령이요~~~ ㅋㅋ

 

박수쳐줄만큼 좋았습니다 ㅋㅋㅋ

 

두부,버섯,단호박,야채,깻잎,동그랑땡,굴,동태,햄,애호박 등

정말 모듬전 잘 나오더라구요 !

 

교동전선생이 왜 인기 많은지 알것 같았어요 ㅋ

맛집에 안 오를수가 없습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



 

 

 

 

국순당 생막걸리를 한통 다 마시고

강원도 인제에서 정말! 먹었던 옥수수막걸리가 생각나서

옥수수동동주를 시켰는데.. 강원도에서 먹은 그 맛과는 전혀 다른맛이였어요 ㅠ

 

맛이 있긴 했지만.. 흠.. 뭔가 좀 아쉬웠던..

그래서 주전자 하나 다 마시고는 다시 국순당으로 ㅋㅋ

 

 

 

이날 친구랑 둘이서 거의 4시간을 안쉬고 막걸리를 들이 부었어요@_@

몇통을 마셨나 모르겠습니다

나중엔 계란찜도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안에 해물도 적당히 들어있고 ㅎㅎ

 

하지만 막판에 가서는 막걸리의 안주는 오직 양파절임이였다는 ㅋㅋㅋ

 

 

 

 

 

단점이라면 좌석이 많지 않은게 단점인 삼백육십오일 교동전선생 !

퇴근 시간 후에는 되도록이면 빨리 찾아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깔끔하고 맛있는 안주가 있는

교동전선생

막걸리가 땡기는 날에 교동전선생 출동입니다

 

어쩜 제가 어디 앉아 막걸리를 마시고 있을지도 ㅋㅋㅋㅋㅋ

 

 

 

교동전선생 사당점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31-26 해암빌딩 1층

02-6053-7053

 

 

사당역 10번 출구로 나간뒤

바로 보이는 왼쪽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8월 8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1동 | 교동전선생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