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크리스마스 서울 데이트코스 및 데이트 장소로 가볼만한곳 추천해요

크리스마스 서울 데이트코스 및 데이트 장소로 가볼만한곳 추천해요

 

크리스마스가 하루 남은 이 시점 데이트 코스는 다들 짜셨나요? 아직 어딜 갈지 장소를 정하지 못해 안절부절이신 분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서울 데이트코스로 가볼만한곳 추천해드릴께요.

 

 

 

 

먼저 부담 없는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전시회 데이트가 있답니다. 첫번째 전시회 장소는 서울숲 갤러리아포레특별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는 빛의정원 전시회. 미디어 아트가 빚어내는 신비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관객이 직접 작품에 들어가 참여하는 쌍방향 인터랙티브 전시로 보고 느끼고 참여하는 주제에 맞게 둘러볼 수 있답니다. 특히 사진 촬영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한 곳에서 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특히나 더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바 입니다.

  

 

 

그리고 서울 전시회 장소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예술의전당. 크리스마스 기간에도 예술의 전당은 데이트를 하러 찾아오는 연인들을 반겨줍니다.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애니 레보비츠 사진전에서는 지금보다 훨씬 앳된 모습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브래드 피트 ,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등 유명인사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또다른 예술의 전당의 크리스마스 전시로는 가장 익숙하지만 가장 낯선 천재라는 칭호를 받는 마리스칼전을 들 수 있는데요. 아시아에서 열리는 마리스칼의 첫번째 대규모 전시회로 그래픽 디자인과 가구,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회화와 조각, 영화 등 1200여 점에 달하는 작품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 크리스마스 서울 데이트코스 장소 콘서트를 추천할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끊이지 않는 콘서트로 어떤 가수의 공연을 보러 갈까 정하는것도 힘들 정도랍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하는 콘서트로는 김연우, 넬, 윤상,싸이, 리쌍 등의 가수가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매진되기 전에 서둘러 예매를 하시는게 좋을거에요.

 

세번째 크리스마스 데이트 가볼만한곳 으로는 뮤지컬 관람을 꼽을수가 있습니다. 갈수록 성장하며 커지는 뮤지컬 시장. 실력있는 뮤지컬 배우들은 물론이고 배우 가수들의 연기까지 한번에 볼 수 있기에 더 없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될거랍니다. 역시나 빠른예매가 중요하니 괜찮아 보이는 공연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예매에 돌입하시길 바랍니다.

 

급하게 크리스마스 서울 데이트코스나 데이트 장소를 찾아보고 계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행복한 크리스마스인 만큼 하루를 온전히 상대방을 위해 보낸다는 생각으로 즐긴다면 더 없이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될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