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이민호 신기록, 이민호중국 웨이보 인기 증거 (중국,싱가폴 사진 포함)

이민호 신기록, 어마어마한 이민호 중국 인기 증거 (중국,싱가폴 사진 포함)

 

상속자들이 끝나고 해외 스케쥴을 진행하고 이민호. 드라마 상속자들 전에도 한국뿐만이 아닌 글로벌한 인기를 받고 있던 그였는데 이번 작품으로 신드롬이라 불릴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특히 어제는 중국 SNS 사이트인 웨이보에서 새로운 이민호 신기록을 새로 갈아치웠는데요. 

 

 

그가 세운 첫 신기록은 웨이보 팔로우 숫자로 한국 연예인을 통들어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신기록을 가지고 있답니다. 현재 1375만명 정도가 그를 팔로우 하고 있는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이 숫자는 하루밤 자고 일어나면 몇만명씩 늘어나 있을정도로 증가률이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답니다. 중국 연예인을 포함해서도 이만큼 많은 팔로우를 보유하고 있는 연예인은 드물다고 해요. 

 

▲ 웨이보 질문을 보고 있는 이민호

 

그렇다면 그가 이번에 새로 세운 신기록은 무엇이냐? 바로 질문 수 랍니다. 20일 웨이보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웨이팡탄 인터뷰에서 1시간에 무려 53만건에 이르는 질문 세계를 받으며 장근석이 가지고 있던 43만건과 엑소M이 가지고 있던 41만건의 질문 숫자 기록을 깨며 신기록을 세웠답니다. 1시간에 53만건이면 1분에만 해도 도대체 몇건이 질문이 올라온건지.. ㄷㄷ 이민호에 대한 관심이 클수록 그에 대한 궁금증도 많을텐데 그런 점이 반영된 결과로 보입니다. 중국 현지 언론에서도 이번 이민호 신기록에 대해서 가히 폭발적인 신드롬을 보여주고 있다며 웨이보에서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웨이팡탄의 최고기록이라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글로벌한 한류 인기를 떨치고 있는

이민호가 자랑스럽다면 손가락 클릭 해주세요 :)

 

 

  

▲ 12월 16일 싱가폴로 출국하는 인천공항에서의 사진

 

실제로 이민호는 중국에서 시티헌터로 인해 엄청난 인기를 얻기 시작했으며 현재 상속자들로 그 인기의 정점을 찍고 있는데요. 상속자들이 방영되는 중에는 그의 웨이보 팔로우 수가 하루에 어느정도까지 늘어나는지 확인하는것도 하나의 관심거리였답니다.

 

 

▲ 싱가폴 이니스프리 매장 오픈 프로모션 행사 중

 

▲ 조..좋은..기럭지다...

 

 

▲ 싱가폴 출국 -> 중국 상해 입국

 

 

▲상해 공항에서 싱가폴에서 오는 이민호를 기다리는 팬들

 

 

▲ 문제의 상해 공항, 상해에서 북경으로 넘어가는 이민호를 보기 위해 아수라장이 된 공항.....

 

 

▲가이드 라인 전혀 없이.. 무방비상태로 둘러쌓인 이민호.. 이건 진짜 심합니다..

보이시나요? 인파에 파묻힌 흰색 목도리를 한 그가..

 

실제로 어제 싱가폴을 거쳐 중국으로 넘어간 이민호는 공항이 마비될 정도로 마중 나온 팬들로 인해 공안당국에서 나서 안전을 걱정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공항사진을 보니 얼마나 많은 팬들이 그를 실제로 보고 싶어했는지가 확인이 됩니다. 하지만 상해 공항에서 가이드 라인 없이 마구잡이로 몰려든 팬들로 인해 이민호는 물론이고 팬들의 안전까지 우려되어 상해에서 북경으로 넘어간 후에는 어쩔 수 없이 VIP통로를 이용해 이동을 했다고 합니다. 항상 어디를 가던 자신을 보기 위해 공항에 나온 팬들를 위해 VIP통로가 아닌 일반통로를 이용하는 이민호인데 어제 상해공항에서의 상황을 겪고는 도저히 북경에서는 일반통로로 나갈 수 없었을거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팬이 넘어져서 이민호가 잡아 주는 일까지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압사사고라는건 방심하는 순간 순식간에 일어나는 일인데 더 큰 사고가 일어나지 않은게 다행일 정도로 보입니다..

 

 

 

그나저나 이민호 머리 귀엽네...ㅋㅋ

 

 

북경으로 넘어간 이민호는 중국 최대 TV사이트인 소후닷컴의 행사에 참여해 중국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역시나.. 여기서도.. 좋은 기럭지를 뽐내고 있음...

 

 

아.. 귀엽네요.. 귀여워 ㅋㅋㅋㅋ 원래 이 포스팅에 사심을 넣지 않으려고 했는데 사심이 들어갈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사진들입니다 ㅋㅋ

 

오늘 22일 저녁 중국 최대 포털 사이트인 바이두에서 주최하는 2013 바이두 페이디엔 시상식에 외국 배우로는 유일하게 초청을 받아 참석하는 이민호. 바이두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민호의 인기는 중국 내 스타를 포함해서도 섭외 1순위로 꼽힐정도로 엄청나기에 이번 시상식에 절대적으로 참석을 해주길 바라는 배우라고 합니다.

 

싱가폴에 거쳐 중국 상해와 북경까지의 해외 스케쥴을을 마치고 돌아오는 이민호는 다음달에 열리는 팬미팅 콘서트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그 후에는 유하 감독의 영화 강남블루스 촬영에 돌입한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드라마 보다 영화에서 먼저 그를 볼 수 있겠죠? 한국을 뛰어넘어 글로벌한 인기를 떨치고 있는 이민호 앞으로도 그의 신기록 갱신이 계속 될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