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강남역맛집 # 미즈컨테이너

 강남역맛집 # 미즈컨테이너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6월 21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작년 11월쯤 윙버스(지금은 윙스푼이됐죠) 어플에 처음 보는 식당인데 강남역 맛집 2위로 올라왔길래

궁금해서 가봤던 미즈컨테이너 랍니다

 

 

 

알고보니 대구에서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대구 미즈컨테이너가 작년에 강남으로 진출을 한거였답니다.

아니 얼마나 맛있기에 대구에서 강남으로 진출을 했나? 싶으신가요?

한번 가보시면 그 강남진출의 맛을 제대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ㅋㅋ

 

 

 

 

처음 가본 이후로 미즈컨테이너의 샐러드스파게티에 아주 혼을 빼앗겨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주구장창 출석을 했던 미즈컨테이너

 

 

 

요새는 그때만큼은 자주 가지는 않지만

사람이 한가한 시간에 강남역을 가게 되면 꼭 미즈컨테이너를 찾아갑니다

 

 

 

이 포스팅은 저번주에 다녀온거랍니다

오픈시간이 11시인데 11시30분에 만나서 들어갔어요  

이날의 목적은 오직 미즈컨테이너였거든요 ㅋㅋ

 

 

 

 

참고로 주말이나 평일 퇴근시간 후의 피크타임에 미즈컨테이너를 찾아가신다면 기본 30분 대기는 생각하고 가셔야 해요ㅠ

한번은 밤11시에 간적도 있는데 그때도 10분 정도를 기다렸었답니다 ㄷㄷ

예약은 불가입니다.

 

 

 

 

 

 

미즈컨테이너 외관 모습입니다

1층이지만 복층 형태로 내부에 2층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작년 겨울 정말 추웠던 날에 날 친구와 저 앞에서 덜덜 떨며 줄 서있었던 때가 생각나네요 ㅠㅠ

 

 

하지만 지금은 그새 여름이 되어 버렸고!!!

어제는 벌써 폭염주의보가 내렸었고 ! 나갔다가 땀을 억수로 흘렸을 뿐이고!ㅠ

겨울아 돌아와........

 

 

 

ㅎㅎ 내부는 이런 모습

 

컨테이너 라는 이름 때문인지 뭔가 공사장 같은 모습이에요

 

 

 

 

 

 

 

 

 

2층에 자리를 잡고 (1층은 금연석, 2층은 흡연석 입니다)

 

1층으로 내려가 주문을 합니다

 

메뉴판은 따로 있지 않구요 계산하시는 곳에 가서 메뉴를 보셔야 합니다 ㅎ

선주문 선결제 랍니다.

 

 

 

 

 

 

주문을 하면  흰색 안전모를 줘요

나름 번호판 입니다 ㅋㅋ

 

이날 저희는 14번 이였네요

 

처음 갔을땐 이 안전모를 쓰고 사진 찍기에 바뻤는데 이젠 들어볼 생각도 안합니다 ㅋ

 

 

 

 

 

 

 


 

 

짠!!!!

미즈컨테이너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아니 강남역에서 가장 사랑하는!! ㅋㅋㅋ

강남역 맛집 미즈컨테이너의 대표 메뉴 샐러드 스파게티 입니다

 

세숫대야 냉면이 나올만한 크기의 접시(?)에

스파게티와 샐러드가 잔뜩! 나옵니다 ㅋ

 

 

양식을 먹을때는 샐러드를 먹어줘야 한다! 싶으신 분들에겐 한치의 후회도 없으실 메뉴랍니다 ㅋㅋ

 



 

 

 

 

 

섞고 섞으면 이렇게 스파게티 면이 등장!

 

집에서 매일 먹고 싶은 맛이에요 ㅠㅠㅠ

 

안되겠어요...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왠지 이번주 안으로 또 한번 갈듯 싶습니다 ㅋㅋ

 

 

 

 

 

요건 크림치즈 리조또

 

같이 간 친구는 피자가 먹고 싶다 했지만..

저는 리조또가 더 먹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제 의견대로 주문해버렸어요 ㅋㅋ

 

크림리조또 좋아하시는 분들께 진짜 강추합니다 !!

강추 백개 !! ㅋㅋㅋ

 

 

 

 

 

 

친구가 먹고 싶어 했던 피자는 위 사진의 왼쪽에 보이는거랍니다

 (작년에 갔을때 아이폰으로 찍은건데 사진이 이것 뿐이네요 ㅜㅜ 그땐 블로그를 안할때라..사진도 안 찍고 막 먹었...ㅋㅋ)

 

빵부분이 상당히 얇아요 ㅋㅋ

일명 포크로 떠먹는 피자입니다 ㅋㅋ 이것도 완전 인기메뉴 !!

 

 

 

 

 

 

 

그리고 처음 가시는 분들이 당황하시면 안될

체크 포인트 하나 ! ㅋ

 

 

 

주문한 모든 메뉴가 서빙이 되면

서빙해준 직원과 하이파이브를 해야한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사람이 다 하니 창피해하지 마세요 ㅋㅋㅋㅋㅋ

(참고로 미즈컨테이너 알바생들은 다 훈훈해요 ^^ 여자 알바생 없음ㅋㅋㅋ)

 

 

 

 

 

 

 

결국 둘이서 요만큼 남기고 왔습니다 ㅋㅋ

 

흙.. 지금 당장 가고싶네요...ㅠ

샐러드 스파게티의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강남역 미즈컨테이너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16-29

02-536-5786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새벽2시

 

강남역 5번출구로 나와 TGIF 골목으로 들어가 조금만 걸으면 왼편에 찾을 수가 있구요

 

6번출구로 나가시면 바디샵 골목으로 들어 간 뒤 

다시 버거킹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큰지도보기

미즈컨테이너 / 이탈리안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6-29번지
전화
02-536-5786
설명
-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6월 21일에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