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상속자들 19회 예고 풀영상, 예고편 속 김탄 기말고사 시험문제 등수는!?!

상속자들 19회 예고 풀영상, 예고편 속 김탄 기말고사 시험문제 등수는!?!

 

19회와 20회,, 단 2회만을 남겨둔 상속자들.. 그래서 그런가.. 이번 만큼은 19회 예고 풀영상이 빨리 뜨고 있지 않는거에 대해 속타는 마음이 이전만큼 생기지 않더라구요.. 예고를 보고 나면 상속자들과의 이별이 점점 더 가까워질것만 같아서..ㅠㅠ 차라리 이번에는 예고를 안보여줘도 숨쉴만 하겠다!! 라는 생각까지 하고 있던 중이였는데..... 그랬는데... 예고 막 보고싶다 그런 생각 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sbs가 밤12시가 넘어서 힐링캠프가 끝난뒤 예고를 공개했네요 ㅋㅋ 아니 뭐 이렇게 마구잡이 식으로 새벽에 공개하는 예고가 어딨어??? ㅋㅋㅋㅋㅋㅋ 그덕에 예고를 보고는 잠이 홀랑 다 깨버려서 간만에 포스팅 합니다ㅋㅋ 며칠간 해외출장으로 블로그가 방치되어 있었지만 데이터로밍 해 간 핸드폰으로 그곳에서도 상속자들에 허우적 거리고 있었음 ㅠㅠ 목요일 출국으로 본방사수 하지 못한 18회를 이틀 늦게 숙소에서 와이파이 잡고 보면서 나 혼자 어흑어흑 거리고 ㅋㅋㅋ 오늘 한국에 다시 돌아오자마자도 계속 그랬듯 상속자들만 보고 또 보고 하고 있네요

 

암튼! 새벽 늦게 오픈되어 피곤에 찌든 날 못자게 만든 상속자들 19회 예고편 풀영상 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다들 이 예고편 영상 보시면 광대승천 하며 절로 미소짓고 있지 않을까 생각되요

최근 1-2주의 상속자들 예고는 계속 우울하고 슬픈 분위기였었는데 오랜만에 완전 깨방정 작렬하고 웃음나는 김탄의 모습이 예고편에서 보여져서 얼마나 기분 좋은지 몰라요 ㅋㅋㅋ 특히 탄리우드액션과 성적표찢고 도주하는 장면은 단연 대박 ㅋㅋㅋㅋㅋ 예고를 보니 탄이와 은상이가 웃는 장면들이 비교적 많이 나올것 같아서 기대되는 상속자들 19회 입니다 ㅎㅎ

 

 

 

은상이네 동해 집에서 세사람의 풀샷으로 시작된 상속자들 19회 예고

 

 

 

 

"은상이랑 정식으로 만나고 싶습니다"

 

꺄꺄갸갸갸야야야갸ㅑ야갸갸야갸갸!!!!!!!!! >_<

나랑 정식으로 만나주면 안되겠니?????? 우리엄마는 무조건 허락 할꺼야!!!

누나가 잘해줄께 탄아 ㅠㅠㅠㅠㅠㅠ

 

 

"난 두 사람 허락 못해요.."

 

 

 

그 순간 등장한 기애씨 ㅋㅋㅋ 집나와서 은상이네 집으로 들어가 있었던듯

스포사진에서 은상엄마와 탄이엄마가 함께 횟집에서 밥먹는 사진을 봐서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이때 기애씨가 입고 있는 의상이 ㅋㅋㅋㅋ 너무 은상이엄마 스러워서 그 모습도 웃음 유발이였다 ㅋㅋ

 

"잘생겼지, 키크지, 착하지, 은상이 일이라면 목숨걸지, 우리 아들이 아깝구만 왜 싫대~~~"

 

아들 바보 기애씨 ㅋㅋㅋㅋ 

 

 

그리고 뭐 때문인지 은상이를 한대 때리려는 엄마..

그런데 그 순간 막아선 탄이를 실수로 때리게 되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맞은 탄이와 때린 엄마ㅋㅋㅋㅋㅋㅋㅋ 두 사람 순간 정적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솟구쳐 오르는 ㅋㅋㅋ 탄이 ㅋㅋㅋ

드디어 다시 등장한 탄리우드액션 ㅋㅋ

 

 

 

얼마 쎄게 맞지도 않았는데 어깨를 잡고 때굴때굴 굴러댐 ㅋㅋㅋ

아 뭐야 이 남자 ㅋㅋ 뭐 이렇게 귀엽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움짤로 보고 보고 또 봐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으로 휙 돌려감겨지는 다리 모양도 웃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또 봐도 웃김 ㅋㅋㅋㅋ

아프냐? 나도 아프다 ㅋㅋ 오늘 밤 내 어깨를 좀 때리다 자야겠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공개된듯한 제국고 기말고사 시험문제 등수!!

18회에 나온 기말고사 장면에 과연 중간은 없는 남자 김탄의 시험등수가 얼마나 오를것인지

아니면 가장 어렵다는 순위 유지를 할것인지 ㅋㅋㅋㅋㅋㅋ 완전 궁금했다는!!

 

거기다 기사 뜬거 보니 ㅋㅋ 유라헬과 탄이의 기말고사 시험문제 마킹 답이 똑같았던걸로 보여져서

정말 등수가 오르려나?!!! 기대했는데?!!!! 

 

 

엌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등수가 적힌 종이를 찢어들고 도망치기 시작하는 김탄..

탄이.. 너.. 설마..또.. 또...??

 

찢겨진 종이가 윗부분이 아니고 아랫부분인걸로 봐서...

너가 기말고사에서 1등을 하지 않을까 하는 나의 바램은.. 이루어지지 않나 보구나 ㅠㅠ

시험문제 나름 열심히 푸는것 같았는데.......

 

 

 

등수표 찢어들고 도망치는 김탄

그리고 그걸 보는 차은상

 

 

 

"김탄! 너 또 꼴등했어??? 언제나 내 뒤에 있겠다며~~"

 

아.. 이 대사의 뜻이 오리무중 ㅋㅋ

예고영상에서는 이어져 나온 대사이지만

컷된걸 보니 다른 장면에서의 나눠진 대사들인데..

꼴등했어? 에 대한 은상의 질문에 대한 답과

언제나 내 뒤에 있겠다며~~ 라는 은상의 질문의 의미가 궁금함 ㅠㅠ

 

탄이는 정말 또!! 꼴등을 한걸까?

아니면 은상이보다 순위가 앞선걸 본 탄이가

은상이의 못나온 등수를 다른 아이들이 보는게 싫어서 종이를 찢어든건지...

옘병ㅋㅋㅋㅋ 이번주 예고편은 안봐도 그만이라 했지만 보고 나니 너무 궁금하다고!!! ㅠㅠ

 

 

 

 

"니가 앞에 가~"

 

은상의 말에 이런 대답을 하고..

뭐야.. 너네 무슨 얘기 하는거야!! 궁금해!! ㅠㅠ

 

 

 

 

드디어 시작된 제우스그룹의 감사..

 

 

"당신들 뭐 하는 짓이야!!"

 

ㅠㅠㅠㅠ 발랄한 상속자들 19회 예고에서마저도.. 혼자 짠내 풍기는 영도 ㅠㅠㅠ

우리 영도는 언제 행복해지죠??? 스포 사진 보니 19회나 20회에 좋은 일이 있긴 하던데 ㅠㅠ

 

 

 

힝.. 뭐야.. 영도 아빠 이런 눈빛.. 이건 마치 은상이가 영도를 짠하게 바라보는 그 눈빛에 아련열매를 백개는 더 먹은듯한 모습이긔..

 

"최영도, 나가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도야.. 너네 아부지 아무일 없길 바랄께.. 라헬이 엄마가 그러더라.. 재벌은 절대 안 망한다고.. ㅠㅠㅠ

 

 

 

 

급하게 병원으로 들어오는 탄이..

 

 

 

그리고 역시나 급하게 차를 돌리는 원이..

 

회장님이 쓰러지기라도 한건가.. 뭔 일이 났나..

 

 

 

 

"전쟁은 이길수 있는 사람이 다시 시작하면 됩니다. 줄 서세요. 저한테"

 

이사장이 드디어 회장에게 반기를 드는건가..

 

 

 

 

꺅!!!!!!!!!!!!!!!!

예고편에서는 가장 뒤에 나왔지만 아마 이 장면이 19회 초반 장면이 되겠지?ㅎㅎ

깐탄과 드레은상 ㅋㅋㅋ

둘다 너무 이뻐!!

 

 

 

은상이와 손잡고 오는 탄이를 발견한 회장님..

아저씨 무서워여.ㅠ.ㅠㅠㅠ

 

 

 

눈빛 변신 ㅠㅠ

 

 

 

난리난 기자들.. 저 기자들은 탄이 서자 기사 떴을때 학교에 왔던 그 기자들 ㅋㅋ

 

 

 

 

난 너네 이렇게 손잡고 있는게 참 좋다? ㅋㅋㅋ

 

 

 

"이렇게 멋진 생일파티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여자친구 입니다"

 

아.. 이 장면이 19회라는게 너무 싫다 ㅠㅠ 한 9회쯤에 이렇게 나와서

둘이서 옷 쫙 빼입고 맨날 데이트 하고 그런 장면들이 넘치게 나왔으면 얼마나 좋아?ㅠㅠㅠ

 

위 대사의 중간

"어떻게 카메라 앞에 그 꼴로 나타나!!" 라며 역정을 내는 회장님의 목소리까지 나옴..

회장님 .. 이제 그만.. 포기하세여.. 몸도 안 좋으신분이.. 탄이한테 화낼때는 장사가 따로 없으셔..

 

 

 

"처음뵙겠습니다. 차은상 입니다"

 

하.. 대박... ㅜㅜ 왜 이 대사에 내가 막 짠해지고 찡해지고 이러는거야????

정말로 함께 문턱을 넘고 있는 타는커플..

 

그럼 뭐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2회밖에 안남았는데 ㅠㅠㅠㅠㅠㅠ퍽킹 20회 ㅠㅠ 퍽킹 막방 ㅠㅠㅠ

 

 

 

 

36초짜리 상속자들 19회 예고 영상이 어쩜 이렇게 사람을 들었다 놨다 웃었다 울렸다 할 수 있는건지..

근데 이 예고를 보는것도 이제.. 하나밖에 남지 않았다는거.. 20회는 예고 보여주려나??ㅠㅠ

 

하.. 속상하다.. 이 미친 드라마가 이번주 마지막이라니..

정말 상속자들 끝나면 한동안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를 절대 안볼것 같다..

연말에 SBS연기대상까지 함께 하고 감독판DVD나 얼른 판매되서 거기에 들어있을 메이킹영상들이나 실컷 봤으면..

 

19회 20회 촬영 스포 사진 모아둔건 오후에 시간 날때 올릴께요~~ 혹시 기다리는 분 계실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