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실종된 상속자들 17회 예고 대신 보는 17회 18회 스포 사진 (촬영현장 이민호 김우빈 박신혜 직찍)

왓더헬,,,이게무슨일인가요...일요일 상속자들 재방송 후 나올 17회 예고만 예고만!! 예고만!!! 기다렸는데 나오지 않았음!!!!!!!!! 예고가 없이 그냥 끝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16회는 편집을 아주 뚝뚝 짤라먹기까지 해놓고 17회 예고를 보여주지 않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는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 핸드폰으로 동영상 찍어서 바로 다시 보려고 티비 앞에 카메라 화면 맞추고 대기타고 있었는데 나의 사랑 드림캐쳐는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아.. 그렇게 기다리고 애태워 한 상속자들 17회 예고는 그냥 그렇게 가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하... 그 순간 정말 한 2초? 정도 벙쪄서 헐??!!! 하고 있다가 순간 웃겨서 진심으로 현실웃음이 터짐 ㅋㅋㅋㅋㅋ 이 미친 드라마 나를 지금 미치게 만들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이번 17회 예고는 재방송이 끝나도 안나올지도 모른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몇주간 거의 하루도 쉬지않고 촬영을 해온것과 다르게 이번주는 목요일과 금요일 촬영이 없었다고 한다.. 금요일 밤부터 다시 촬영을 했다는 얘기가 있긴 한데 엄청나게 급박하게 돌아가는 촬영 스케쥴에서 무엇때문인지는 몰라도 이틀이나 쉬게 되어 일요일에 재방송 후 예고편을 내보낼 여력이 없었을 거라는거.. 어제 토요일 서울, 경기쪽에서 야외촬영이 진행되고 오늘은 강원도에서 또다시 야외촬영이 하루종일 진행중이던데 어제 하루동안만 찍은걸로는 예고로 내보낼만한 내용이 거의 없었을거라는걸 안다.... 하지만.. 그래.. 그래도... ㅠㅠㅠㅠㅠ 알지만 ㅠㅠ 그래도 ㅠㅠㅠㅠㅠㅠ 그나마 상속자들을 기다리는 일주일의 중간인 일요일에 볼 수 있었던 예고가 한낯 희망이였는데.. 푸우눟저ㅜㅎ너훔너후ㅏ머휴ㅠㅠㅠㅠ

 

그래서 !!! 지금 내가!!! 짜증이 나서!!!! 아마 나만큼 짜증난 사람들 많을거라 생각하여!! 어제와 오늘 상속자들 야외 촬영중 찍힌 촬영현장 직찍 사진 저장해놓은거 다 올리려고 포스팅함 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스포 사진들이라도 있었으니 망정이지.. 이 사진들도 못본채로 오늘 예고 없는것을 맞이했다면 난 정말 멘붕이였을듯.. 16회 엔딩에서 울고있던 탄이의 모습만 계속 리플레이 됐을거라구 ㅠㅠㅠ

 

스포 보기 싫은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아래부터는 완전 스포 밭 입니다 !!

대부분 17회 방송분으로 보이구요 혹시 18회 방송분도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

 

 

 

 

일단 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시작되었다는 상속자들 촬영

이대쪽에 있는 영화관부터 북촌 그리고 일산까지 서울 경기를 훑고 다닌 김탄

 

 

 

 

 

특히 일산에서는 꽤 오랜시간 촬영이 된듯 했는데 엄청나게 몰린 인파로 인해 정말 동네가 들썩거렸다고 ㄷㄷ

아래 사진에 보면 알겠지만 이민호가 일산에 떴다는 소식이 퍼지며 정말 엄청난 사람들이 몰렸다

 

아래사진부터는 순서 뒤죽박죽임

그냥 다 일산 모 핸드폰 매장에서 있었던 이민호의 상속자들 촬영 모습과 촬영이 끝나고 나왔을때의 사진들임

 

 

 

 

 

 

이민호가 먹고 있는 저 음료는... 테이크아웃 컵의 모양과 색으로 봐서... 아무래도 퀴클리 오리지널 버블티인듯 ??

 

 

아!! 라이더 자켓 이쁘다!! ㅠㅠㅠ

 

 

 

나오면서 팬들한테 손흔들어주는 센스!!

 

 

 

 

 

 

 

 

 

 

 

ㄷㄷㄷㄷ 사람들.. 진짜 많음...... 저 와중에 계속 미소를 띄고 있고.. 하.. 진짜.. 연예인 하기 힘들꺼야..

 

 

거의 좀비떼 수준... 근데 만약.. 나도 저기 갔었다면.. 저 인파 속 하나가 되어 핸드폰을 들어 사진 찍으려 발버둥 쳤겠지..

이때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사진들을 보며 마음만큼은 당장 일산으로 날아가고 싶었음 ㅠㅠ

 

 

 

 

 

 

 

 

 

 

 

이렇게 상속자들 이민호 일산 촬영 사진은 마무리 !

 

 

 

 

 

같은날은 어제 토요일 찍힌 명수와 영도의 촬영 사진

떡볶이집에서 찍었다는 말이 있던데 확실히는 모르겠다

 

 

 

그리고 오늘!!!! 오늘!! 오전부터 강원도에 상속자들 촬영차가 떴다는 이야기가 들리기 시작

헐... 왠 강원도?? 은상이가 엄마랑 같이 떠난곳이 거긴가? 라는 생각을 알아차리기라도 한듯

바로 등장한 은상이 엄마 사진 ㄷㄷ

 

 

 

여기 걸어가고 있는 뒷모습이 은상이 엄마 ㅋㅋ 아마 상속자들 보는 사람은 바로 알아볼듯

그리고 저기 앞에 준비중인 촬영팀

 

 

 

 

그리고 드디어!! 드디어!! 발견한 차은상 ! 은상이 너 동해에 있었니???? ㅠㅠㅠㅠㅠㅠ

거기다.. 이 사진의 포인트는 ㅠㅠ 박신혜가 신고 있는 신발이 탄이랑 같이 산 아식스 체리핑크 라는거 ㅠㅠㅠ

처음엔 아닌가 했는데 신발 발바닥 사진 찾아보니 맞더라 ㅋㅋㅋㅋ

은상이는 여기 강원도로 떠나와서도 매일 탄이 생각하며 커플 운동화 신고 있었던듯ㅠㅠㅠㅠㅠㅠ 

들리는 얘기로는 바닷가에서 알바하며 살고 있었다고..

 

 

집 앞에서 빨래 걷는 차은상 ㅋㅋ

하.. 17회 예고가 안뜨니까 스포사진만 보고 온갖 상상을 하게 됨 ..

 

 

 

 

그리고 여기 체크코트를 입은 김탄 등장

위 두 사진은 토요일밤에 찍힌 거라고 하는데 옷이 오늘 동해에서 찍힌 옷이랑 같은거라 같이 끼워넣음

 

이민호가 신고 있는 운동화 이쁘다.. 퓨마거 같음..

 

 

 

 

감독님이랑 얘기중인듯한 이민호

 

근데 왜케 피곤하고 아픈 사람처럼 앉아있는거냐는 ㅠㅠ 흰색 목도리까지 해서 뭔가 더 처량해 보인다는 ㅠㅠ

 

 

 

 

 

 

 

 

 

 

하.. 뒷태만으로도 감사한 기럭지여..

이민호 종아리 곧 소멸될듯 ㅠ

 

 

 

 

 

추운건지 피곤한건지 졸린건지.. 표정이 영 좋아보이지 않는다 ㅠ

 

 

 

촬영 쉬는 시간 코트 벗고 밥먹으러 가는 이민호

 

 

 

 

 

 

 

 

 

뭐 이렇게 흔들리고 줌 땡긴 사진에서도 잘생김 멋짐이 뭍어있음??

 

 

 

 

그리고 여기 바닷가 최영도 등장! ㅋㅋㅋ

 

 

 

그리고 곧 영도와 은상이 함께 촬영 시작

 

 

 

은상이는 남고.. 혼자 걸어가는 영도..

 

 

 

그리고 다시 엄마와 돌아가는(?) 은상이

 

 

 

이동중인 박신혜

 

 

 

여기서도 다시 보이는 체리핑크 운동화 ㅋㅋㅋㅋㅋ

아마.. 탄이는.. 은상이가 저 운동화를 신고 있는 모습에 또 찡하게.. 감동 받겠지 ㅠㅠ

 

 

 

은상아 너 촬영 끝났니? 언제 탄이네 집으로 복귀하니?ㅠㅠㅠ

 

 

 

 

 

 

 

 

그리고 여기 코트 휘날리며 역시나 바닷가에 나타난 이민호

 

 

 

 

 

 

 

혼자 우뚝 서있는 기럭지 대마왕 ㅠㅠㅠㅠ 뒷태만으로도 설레게 한다 ㅠㅠ 하 나 이러다 진짜 이민호 팬질 하게 생겼음..

 

아니야.. 상속자들 끝나면 이것도 끝일꺼야!!! ㅠㅠㅠㅠㅠ

 

 

 

 

촬영이 끝나고.. 진심.. 대피하는듯한 모양의 ㅋㅋ 김우빈 ㅋㅋ

 

 

이민호도 만만치 않음.. 어제 일산과 더불어 오늘 동해까지 토네이도 일으킴

 

 

 

 

 

그리고 마지막을 장식할 이민호 그나마 잘나온 사진 ㅋㅋㅋ

 

 

하.. 어제 오늘 찍힌 촬영 스포 사진으로 봐서 대충 상속자들 17회 내용을 유추해 보자면.. 일단 은상이가 떠난 후 탄이는 은상이와의 추억이 있는 장소들을 혼자 찾아가며 그리워 하고 괴로워 하는것 같고 ㅠㅠ 핸드폰 매장에는 도대체 왜 간건지 상상따위 할수가 없음.. 그리고 오늘 강원도 촬영현장 직찍 사진을 보면 은상이랑 엄마는 회장님 몰래 부에노스아이레스가 아닌 바닷가로 이사와 살고 있는듯 하고 탄이와 영도 둘다 은상이를 찾아낸듯.. 진짜인지 본방이 하기 전까지는 알 수 없는 카더라들에 의하면 은상이가 회장님 눈을 피해 강원도로 갈 수 있었던건 윤실장이 도와준거라는 얘기도 있던데.. 그건 17회 본방을 봐야 알 수 있을듯 ! 바닷가 촬영중에 18회로 넘어가는 촬영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 왠지 은상이랑 탄이가 서로 다시 만나며 17회가 끝날듯 .......... 그럼 난 또 머리를 쥐어 뜯으며 18회를 기다리겠지.. ㅠㅠ

 

앞으로 수요일까지 스포가 될만한 촬영현장 직찍 사진 계속 뜰것 같은데.. 도대체 예고편은 언제 나올지... 영혼 없는 텍스트 예고부터 기다려야 하는건가.. 하.. 제발 내일 .. 예고편 안보여줄꺼면 메이킹영상이라도 풀어주길!!! 암튼 배우들.. 빡빡한 스케쥴에 계속 이어지는 야외촬영에 고생이 많음.. 오늘 동해에서도 한번 캐스팅 해놓은 장소에 사람이 몰려서 촬영 취소됐다고 하던데.. 앞으로 남은 17회 촬영은 다 세트장 촬영이였음 좋겠다.. 아~~~ 수요일아 빨리와라~~~

 

16회 엔딩 탄이의 슬픈 눈물에서 멈춰있던 상속자들 팬분들 부디 이 스포 사진들로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이 ㅋㅋㅋ 되셨길 바랍니다 ㅋㅋㅋ

그럼 빠이!!!!!!! 17회 예고풀영상 뜨면 바로 ! 포스팅 할께요1! 늦어도 내일 오후에는 올라오지 않을까 싶은 ㅠㅠ